'음중' (여자)아이들, 3주 1위… 박진영·유아·빅톤 컴백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악중심' 정상에 오르며 3주 1위의 영광을 안았다.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11월 셋째 주는 르세라핌 'ANTIFRAGILE', (여자)아이들 'Nxde', 하이라이트 'Alone'이 후보에 오른 가운데 (여자)아이들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컴백팀은 박진영, 오마이걸 유아, 빅톤, 베리베리, 드리핀, 첫사랑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악중심' 정상에 오르며 3주 1위의 영광을 안았다.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11월 셋째 주는 르세라핌 'ANTIFRAGILE', (여자)아이들 'Nxde', 하이라이트 'Alone'이 후보에 오른 가운데 (여자)아이들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컴백팀은 박진영, 오마이걸 유아, 빅톤, 베리베리, 드리핀, 첫사랑이었다. 박진영은 'Groove Back'으로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고, 유아는 'Selfish'로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했다.
5인조로 재편된 빅톤은 'Virus'로 성숙해진 분위기로 돌아와 눈길을 끌었다. 중독성 강한 안무도 인상적이었다.
베리베리는 'Tap Tap'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드러냈고, 드리핀은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김종현이 'Lights'로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고, 조유리가 'Loveable'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음중'에는 박진영, 하이라이트, 김종현, 유아(오마이걸), 빅톤, 베리베리, 드리핀, 조유리, 네이처, TFN, ICHILLIN', Xdinary Heroes, YOUNITE, 클라씨, 첫사랑(CSR), ATBO가 출연했다.
사진 = M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이소라, 매달 용돈 900만 받으며 외간 남자와 여행" 구제역이 폭로
- 마동석 좋겠네…♥예정화와 결혼 후 연이은 겹경사
- '국가대표' 김민경·100억 자산가…잘나가는 개그맨들 웃음기 빼고 인생 2막
- '나는솔로' 출연진 논란…필리핀 여행 후폭풍·짝퉁 파문·사기설 外
- 윤형빈, 상금 1억 원…국내 최초 연예인 격투 대회 개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