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어:이상한 외전', 이찬원 하차 후 최예나 투입..공식 포스터 공개

이지수 2022. 11. 18. 1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도어;이상한 외전' 공식 포스터 및 티저.
'더도어;이상한 외전' 공식 포스터 및 티저.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더도어:이상한 나라로’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스핀오프인 ‘더도어:이상한 외전’을 론칭한다.

‘더도어:이상한 외전’이 11월 25일(금) 오후 6시 첫 공개를 시작으로 총 6부작으로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또다시 시청자들을 만나는 것. 기존 멤버 중 이찬원이 스케줄상의 이유로 합류하지 못하지만, 새로운 멤버로 예나가 추가 투입되며 기존 멤버였던 김종민-신동-한해-백호-서은광-승희가 더더욱 쫀쫀해진 케미를 폭발시킬 전망이다.

아이돌플러스 측은 “시즌1에서 보여준 100% 리얼 상황극이 ‘더도어:이상한 외전’에서도 계속 된다. 스케쥴 문제로 이번에 참여하지 못한 이찬원을 대신할 멤버를 뽑는 ‘상황극’이 전개되며, 새로운 멤버로 최예나가 투입돼 반전 예능감을 발산할 것이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제작진은 신동을 센터로, 개성 넘치는 분장을 시도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옥을 배경으로 양반집 규슈, 잠옷 입은 늑대, 칼 꽂은 도깨비 등 예측불허 캐릭터로 변신한 일곱 멤버들은 ‘더도어:이상한 외전’에서 그동안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꿀잼 게임을 펼쳐보이는 것은 물론, ‘신PD’를 부캐로 내세운 신동을 중심으로 1박2일 합숙까지 감행해 ‘신동~거동락’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기상천외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첫 회를 일주일 앞두고, 아이돌플러스는 18일(오늘) 오후 6시 공식 앱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해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이번 티저에서 신동은 ‘25년 차 예능국 PD’라는 캐릭터에 빙의해, “내년에 CP가 되려면 어떻게든 예능계의 판도를 뒤집어 놓아야 한다”는 비장한 각오를 발산,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신PD의 ‘신(新) 프로젝트’를 구상하지만 ‘에이스’ 이찬원이 스케줄상 이유로 잠시 빠진다는 소식에 ‘급’ 고개를 떨군다. 그러나 “앗, 뭔가 떠올랐어”라며 눈을 번뜩거린 신동은 ‘신PD의 마지막 퍼즐 조각’이라며 아이즈원 출신 예나를 전격 섭외해 “난 역시 천재야”라며 자화자찬한다.

나아가 신동은 “한번도 안해 본 게임을 하겠다”라며 ‘꼬깔콘 게임’을 구상하는 한편, “신동 피디가 함께 하는 ‘신동~거동락’ 어떠냐?”라고 한 뒤 이른 아침부터 멤버들의 귀에 확성기를 대고 ‘기상’을 외치는 등의 엉뚱 행보로 멤버들의 ‘즙’을 쥐어짜낸다. 철저하게 본인 위주로 꾸며지는 ‘신PD의 프로젝트’의 실체에 예나는 당황하는데, 과연 ‘더도어:이상한 외전’에서 일곱 명의 멤버들이 어떠한 ‘상상초월’ 케미와 빅잼을 선사할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더도어:이상한 나라로’의 인기 행진을 이어나갈 ‘더도어:이상한 외전’은 오는 25일(금) 오후 6시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사진 제공=아이돌플러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