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18일 글로벌 EP 'L.O.L' Part.1 발매…타이틀곡 'Keep me up'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1. 18. 12: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아이(B.I)는 18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EP 'Love or Loved Part.1 (러브 오어 러브드 파트 원)'을 발매한다.

지난 5월 선공개 싱글 'BTBT'로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비아이가 이번 EP Part.1으로 더욱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비아이(B.I)는 18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EP 'Love or Loved Part.1 (러브 오어 러브드 파트 원)'을 발매한다.

지난 5월 선공개 싱글 'BTBT'로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비아이가 이번 EP Part.1으로 더욱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비아이가 그리는 다채로운 사랑의 형태를 완성도 높은 곡들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Keep me up'은 치기어린 사랑에 빠져 한순간 치명적인 사랑으로 이끌리는 청춘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불꽃이 피어 오르듯이 현재 사랑에 대해 집중하는 모습을 비아이만의 감성으로 보여준다. 특히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가 'Keep me up'의 매력을 배가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BTBT', 연인과 단둘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귀여운 감정을 노래한 미국 모던 포크 장르의 'Middle with you (미들 위드 유)', 색이 없는 사람과 오색빛깔 사람의 서사를 풀어낸 'Tangerine (탠저린)',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뜨거운 여름에 대한 'Endless summer (엔드리스 서머)'까지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을 위해 비아이는 그래미 3관왕에 오른 미국 최정상 프로듀싱 팀 The Stereotypes와 세 번째 호흡을 맞췄고, 지난해 빌보드 1위를 한 Lil Nas X의 ‘Industry Baby’를 작곡하고 그래미에 노미네이트된 신예 프로듀서 Nick Lee와도 작업을 함께했다. 다양한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와의 호흡으로 비아이의 넓어진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비아이는 18일 오후 2시 'Love or Loved Part.1'을 발매하며,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1시부터 틱톡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