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MA아카데미,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음악, 댄스, 연기교육 부문 1위 수상

2022. 11. 18.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콘텐츠기업 (주)SMMA코리아의 음악예술 교육브랜드 SMMA아카데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음악, 댄스, 연기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명지대학교, 동아방송대학교 등 국내 명문 대학들과 산학협력을 맺어온 SMMA아카데미는 입시교육, 진로교육을 위한 400여 명의 강사진과 함께 '수강생 전담 팀 시스템'을 구축해 전국 수강 부문 1위 보컬학원, 작곡학원을 뛰어넘어 국내 최대 규모 종합예술 아카데미로 자리매김했다.

강남구 논현동 강남사옥과 노원구 하계동 강북사옥을 갖춘 SMMA아카데미는 케플러(휴닝바히에), 기리보이 등 다양한 예술인을 양성해 낸 종합예술 아카데미로서 SM, YG, JYP, 하이브 등 국내 유명 기획사 63곳과 협력관계를 갖추고 있으며, 시그니처 교육 프로그램인 아이돌 준비반은 600명 이상의 오디션 합격생을 배출했다.

기리보이, 워너원 하성운 등 수많은 유명 뮤지션들을 가르친 방효민 대표원장은 "2004년 8개 연습실 작은 학원으로 시작한 아카데미가 강남 실용음악 학원으로 알려지면서 18년이 넘도록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이유는 진정성 있는 교육에 전념해 준 400여 명의 강사진과 임직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2023년에는 강남 신사옥 오픈을 앞두고 있는 만큼 보다 나은 교육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실용음악학부, 클래식학부, 댄스학부, 연기학부 등 학부가 세분화돼 예술교육을 한곳에서 받을 수 있는 올인원 시스템을 갖춘 SMMA아카데미는 문화 예술 소외계층을 위한 교육에도 힘쓰기 위해 개발협력 국제 비정부기구(NGO) 더브릿지와 협약을 맺고 개발도상국 및 탈북민을 돕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