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시장 공략" 올리브영, 여성 건강 위한 'W케어' 만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올리브영(올리브영)은 여성 건강을 위한 'W케어(W CARE)' 상품군을 만들어 국내 시장 육성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올리브영은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W케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고객에게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여성 건강을 위한 굿 해빗(Good Habit)'이란 슬로건을 내세워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W케어 캠페인에 나서는 동시에 여성 건강을 위한 상품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올리브영(올리브영)은 여성 건강을 위한 ‘W케어(W CARE)’ 상품군을 만들어 국내 시장 육성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여성들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제안하는 상품을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목표다.
올리브영이 W케어 육성에 나선 이유는 여성 건강과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어서다. 최근 국내외에서 ‘펨테크(Femtech)’가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도 주목했다. 펨테크는 여성(female)과 기술(technology)을 합쳐 여성 건강을 위한 기술과 상품, 서비스 등을 일컫는 말로 오는 2027년 세계 펨테크 시장 규모가 약 80조원에 달할 것이란 전망도 나오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올리브영은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W케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고객에게 선보인다. W케어는 ‘우리(We), 여성(Woman) , 웰니스(Wellness)’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은 것으로 여성들이 일상에서 W케어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상품을 제안한다. 이는 월경을 위한 ▲W밸런스부터 Y존 케어를 위한 ▲W클렌징 ▲W러브 ▲W웨어다.
올리브영은 ‘여성 건강을 위한 굿 해빗(Good Habit)’이란 슬로건을 내세워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W케어 캠페인에 나서는 동시에 여성 건강을 위한 상품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을 갖고 주체적으로 소비를 하는 여성들이 느는 만큼 관련 시장이 꾸준히 확대될 전망”이라며 “올리브영은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트렌드를 발빠르게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락인효과 노린다
- 올리브영, 코트라와 K뷰티 특별 판촉전 실시
- 올리브영 브링그린, 김씨네 과일과 사철쑥 화장품 게릴라 판매
- 올리브영,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 광고 900만뷰 돌파
- 올리브영, 10월 한 달간 '모두 올영' 캠페인 실시
- 국민의힘 교육위 "김남국 사보임 철회하라…국가백년대계 교육 깔보나"
- '민주당 돈봉투' 검찰, 국회 사무처 압수수색…수수 의원 출입내역 확보
- 내분 만들고 분란 키우고…'처럼회·청년' 망동에 민주당 '한숨'
- 엑소 첸백시, SM 공정위 제소…SM 측 “정선자료 제공하겠다”
- 악재 이겨낸 김은중호, FIFA 주관 대회 역대 5번째 4강 쾌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