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타들이 찾는 ‘과잠’

2022. 11. 14. 1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학생들만 입던 과잠이 진화했다.
「 트와이스 모모 」
몸통과 소매 부분의 소재나 컬러가 다른 것이 특징인 바시티 재킷. 모모는 그 특징을 제대로 살려 브라운, 블랙 컬러로 배색된 바시티 재킷을 입었다. 품을 넉넉하게 입고 캡 모자, 블랙 팬츠를 함께 입어 대학생룩 완벽 장착! 숄더백을 포인트로 매치할 때 브라운처럼 채도가 낮은 그린 컬러를 선택했더니 더욱 자연스럽다.
「 블랙핑크 제니 」
캐주얼 느낌 충만! 제니가 입은 바시티 재킷의 포인트는 바로 데님. 여기에 카고 팬츠와 화이트 운동화를 더하니 올해의 트렌드인 스포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튜브톱을 매칭하면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추운 환절기를 완벽 대비할 수 있다.
「 오마이걸 미미 」
클래식한 스타일의 바시티 재킷을 입은 미미! 소매 쪽의 스트라이프 디테일과 따뜻한 소재의 니트를 입어 겨울 패션을 제대로 보여줬다. 귀여운 브레이드 헤어와 특유의 애티튜드 덕분에 더 사랑스러운 건 안 비밀!
「 김나영 」
패션 아이콘으로 유명한 김나영은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바시티 재킷 룩을 선택! 눈에 확 튀는 바시티 재킷을 입고 데님 팬츠를 매칭한 후 여기에 빅 펜던트 진주 목걸이를 매치하니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