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우연, '꼭두의 계절' 합류…상남자 형사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우연이 '꼭두의 계절'에 출연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김정현 분)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의사 한계절(임수향)을 만나 왕진 의사로 일하며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다.
한편 안우연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내년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안우연이 ‘꼭두의 계절’에 출연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김정현 분)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의사 한계절(임수향)을 만나 왕진 의사로 일하며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다.
극 중 안우연은 수사 촉 만랩의 상남자 형사 한철 역을 맡았다. 남들은 한철이 ‘될놈 될’의 운을 타고났다고 하지만 사실 알고 보면 사건의 수사를 위해서 물불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근성의 소유자이다. 겉으로는 거칠어 보이지만 알면 알수록 정 많고 따뜻한 인물로 ‘겉바속촉’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안우연은 드라마 '질투의 화신', '힘쎈여자 도봉순',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청춘시대 2', ‘더 뱅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켜 왔다. 이에 '꼭두의 계절'을 통해 새롭게 보여줄 안우연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안우연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내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 이엘파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인성 보이네 "비행기서 승무원이 라면 쏟자…"
- "노유민 아직 살아있네"…98kg→68kg 다이어트 만족감
- '결혼 연기' 조유민, ♥소연 응원 받고 카타르 출국 "내 힘 다 줄게"
- 류시원, 재혼 3년차…"혼자만의 시간 그리워 가출"
- 라키, ♥박보연과 열애 인정 후 전한 소식…"응원해 주셔서 감사"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100억 매출' 이다해, ♥세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에 오열 "받고 싶었다" (신랑수업)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소유진도 자축 "깜짝 놀랐쥬?"→휴가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