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유유자적 낮술 즐긴다…'낮술의 기하핰', 16일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기하와 낮술이 만나 웹예능 '낮술의 기하핰'을 선보인다.
16일 푸드 콘텐츠 전문 채널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가 '낮술의 기하핰'을 론칭한다.
'낮술의 기하핰'은 무해한 이미지를 가진 가수 장기하가 쨍쨍한 낮 시간에 펼치는 유유자적 낮술 리얼리티 웹예능이다.
'낮술의 기하핰'은 오는 16일 낮 12시 유튜브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장기하와 낮술이 만나 웹예능 '낮술의 기하핰'을 선보인다.
16일 푸드 콘텐츠 전문 채널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가 '낮술의 기하핰'을 론칭한다. '낮술의 기하핰'은 무해한 이미지를 가진 가수 장기하가 쨍쨍한 낮 시간에 펼치는 유유자적 낮술 리얼리티 웹예능이다.
'낮술의 기하핰'의 주요 포인트는 낮술과 여행이지만, 가장 큰 핵심은 역시 장기하다. 낮 시간대에 만나는 술만큼 환상적인 일은 없다는 기치 아래, 세상 꾸밈 없고 편안한 모습의 장기하가 그의 음악에서 보여줬듯 이른 바 듣기 좋은 대화의 '말맛'을 통해 이야기를 이끌어가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장기하만의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입담이 기대포인트다. 사람, 일, 쉼 등 주제가 있는 대화부터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잡담까지 많은 이야기로 재미를 배가할 계획이다. 다양한 손님들도 찾아온다. 장기하의 지인들부터 한적한 동네를 거닐다 마주치는 동네 어르신들까지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낮술의 기하핰'을 오갈 예정이다.
맛집 소개에 있어서도 꾸밈이 없다.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지만, 숨겨진 맛집을 찾아내기보다는 눈 앞에 있는 소박한 백반집 등 다양한 곳에서 유유자적하게 풍류를 즐기는 방법을 선보일 전망이다.
장기하는 '낮술의 기하핰'을 하기로 한 결정의 가장 큰 이유를 "PD들 인상이 좋아서"라고 꼽으면서, 그 때문에 "부담 없이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낮술의 기하핰'은 낮 12시에 공개된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낮술을 즐기는 자가 진정한 인생의 승자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기에, 낮 시간대에 공개하면 그 정서가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낮술의 기하핰'은 오는 16일 낮 12시 유튜브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낮술의 기하핰'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인성 보이네 "비행기서 승무원이 라면 쏟자…"
- "노유민 아직 살아있네"…98kg→68kg 다이어트 만족감
- '결혼 연기' 조유민, ♥소연 응원 받고 카타르 출국 "내 힘 다 줄게"
- 류시원, 재혼 3년차…"혼자만의 시간 그리워 가출"
- 라키, ♥박보연과 열애 인정 후 전한 소식…"응원해 주셔서 감사"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100억 매출' 이다해, ♥세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에 오열 "받고 싶었다" (신랑수업)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소유진도 자축 "깜짝 놀랐쥬?"→휴가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