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강사♥' 류시원, 재혼 2년만 가출 "혼자만의 시간 필요" (집단가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류시원이 가출했다.
13일 첫 방송된 TV조선 '낭만비박 집단가출'에서는 허영만, 신현준, 류시원, 이솔로몬이 가출했다.
류시원은 "왜 가출했냐"는 신현준의 질문에 "결혼한 지 2년 반, 3년 조금 안 됐다"고 운을 뗐다.
또한 신현준은 류시원의 한결같은 헤어스타일에 대한 궁금증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류시원이 가출했다.
13일 첫 방송된 TV조선 '낭만비박 집단가출'에서는 허영만, 신현준, 류시원, 이솔로몬이 가출했다.
이들은 합천의 한 돼지국밥집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네 명의 멤버는 왜 가출을 결심했을까. 류시원은 "왜 가출했냐"는 신현준의 질문에 "결혼한 지 2년 반, 3년 조금 안 됐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너무 좋을 때긴 해서 와이프와 시간을 많이 보내는 편이다 그러다 보니 가끔은 조금 혼자만의 시간이나 지인, 친구들과의 시간이 그립기도 하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신현준은 세 아이의 아빠로서 공감했다.
차를 타고 이동하며 버킷리스트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이솔로몬은 '단독콘서트'를 꼽았고, 한류스타인 류시원은 자신의 콘서트 경험을 얘기했다.
류시원은 "제가 한국에서는 소위 말해 '류시원 콘서트'를 한 적이 없다. 일본에 가서는 데뷔 18년째인데 160번~170번 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국에서는 왜 콘서트를 하지 않았느냐는 질문엔 "여기서는 저를 가수보다는 연기자로 봐준다"고 답하기도 했다.
또한 신현준은 류시원의 한결같은 헤어스타일에 대한 궁금증도 드러냈다. "사실 시원이를 정말 오랫동안 봤지만 우리랑 같이 있을 때 바람 한 번 불어봤으면 좋겠다. 나는 이 머리가 흐트러지는 걸 본 적이 없다"는 것. 그러면서 "우리나라에서 활동하는 셀럽 중 머리 고정은 설운도, 류시원 두 명이다. 근데 설운도 선생님은 가발"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류시원은 가발이 아니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류시원은 지난 2010년 전 부인과 결혼했으나 2년 만에 파경을 맞았고, 이혼 5년 만인 2020년 연하의 대치동 강사와 재혼한 바 있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인성 보이네 "비행기서 승무원이 라면 쏟자…"
- "노유민 아직 살아있네"…98kg→68kg 다이어트 만족감
- '근수저' 김민경, 예능 아니었네…태극마크 달고 '사격 국가대표' 출전
- BJ 외질혜, 前남편 철구♥팥순 공개 열애에 솔직 심경
- 라키, ♥박보연과 열애 인정 후 전한 소식…"응원해 주셔서 감사"
- "지혈만 2시간"…'김다예♥' 박수홍, 둘째 계획도 접었다 '사랑꾼 인증' (슈돌)[종합]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100억 매출' 이다해, ♥세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에 오열 "받고 싶었다" (신랑수업)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소유진도 자축 "깜짝 놀랐쥬?"→휴가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