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여행은 이곳에서…하나투어, 14일부터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가 올겨울 여행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14일부터 '따뜻한 겨울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에 하나투어는 상품 판매 데이터 기반으로 선호 지역을 분석하고, 기획 노하우를 접목해 '따뜻함'과 '설렘'을 콘셉트로 한 '따뜻한 겨울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가 올겨울 여행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14일부터 ‘따뜻한 겨울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11월 1주 차 하나투어 닷컴 인기 검색어 수집·분석 결과 일본, 괌, 다낭, 보라카이 등 온화한 기후의 여행지가 상위 20위권을 차지했으며, 대표 휴양지인 나트랑(17위), 세부(18위)는 전주 대비 각각 3계단씩 상승하며 검색량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이는 본격적인 추위가 예고되면서 따뜻한 지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반영한다.
이에 하나투어는 상품 판매 데이터 기반으로 선호 지역을 분석하고, 기획 노하우를 접목해 ‘따뜻함’과 ‘설렘’을 콘셉트로 한 ‘따뜻한 겨울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나트랑, 하와이, 괌 등 온화한 기후를 즐길 수 있는 ‘따뜻한 햇살 여행’ ▲캐나다 오로라 뷰잉, 몽골 설경 투어 등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따뜻한 설렘 여행’ ▲온천 여행 대명사 일본 규슈, 홋카이도, 스위스를 포함한 ‘따뜻한 온천 여행’ ▲사계절 푸른 치앙마이, 클락의 그린 위에서 골프를 즐기는 ‘따뜻한 골프 여행’ 등을 준비했다.
그중 기네스북에 오른 세계에서 가장 청정한 도시 화이트호스에서 숙박하며 오로라를 관측하고, 100년 역사의 노르딕 천연 온천까지 즐길 수 있는 ‘캐나다 화이트호스 6일’과 료칸 숙박과 힐링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등급 상품 ‘규슈 유후인 4일’은 하나투어만의 독보적인 상품 기획 노하우가 돋보이는 특별한 상품이다.
하나팩 2.0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은 합리적인 가격의 세이브부터 약속한 여행을 보장하는 개런티 프로그램을 적용한 스탠다드, 프리미엄까지 가격과 일정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 검색 기반 데이터와 과거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 후 매력적인 겨울 여행지를 찾는 고객 수요를 예측해 이번 동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고객 수요 예측과 차별화된 기획으로 고객 만족도 높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하나투어 ‘따뜻한 겨울여행’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하나투어 앱 내 여행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하나투어 공식인증예약센터에서도 여행 문의 및 예약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