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흘린 정용진, 한턱 쏜다…SNS에 올린 '쓱세일 예고' 보니

김은빈 2022. 11. 13. 23: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가 우승을 확정지은 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눈물을 흘리며 선수들을 바라보고 있다. 연합뉴스

이마트가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대규모 '쓱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KBO리그 통합우승 쓱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규모나 할인 품목 등은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SG랜더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도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며 쓱세일 포스터를 공유했다.

사진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인스타그램

포스터에는 '2022 KBO리그 통합우승 쓱세일'과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캐치프레이즈인 '잇츠 랜딩 타임'(IT'S LANDING TIME)이 적혀 있다.

앞서 SSG랜더스는 지난 8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프로야구 KBO리그 한국시리즈 6차전에서 4대 3으로 키움을 꺾고 시리즈 전적 4승 2패로 우승을 차지했다.

창단 2년 만에 거머쥔 첫 우승에 경기를 관람한 정 부회장이 선수들과 얼싸안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한편 신세계 그룹은 이번 KBO리그 통합우승을 기념해 이마트 쓱세일을 비롯해 그룹사 차원의 통합 행사도 진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은빈 기자 kim.eunbi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