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헤어진 전 연인 SNS 무조건 염탐"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우영이 '헤어진 전 연인 SNS 가장 많이 염탐할 것 같은 사람' 2위에 올랐다.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며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다.
이 가운데 우영이 '헤어진 후에 전 연인 SNS 가장 많이 염탐할 것 같은 사람'이란 설문에서 19표를 얻어 2위에 올랐다.
우영은 동전을 획득하기 위해 '섹시해'라는 말을 들어야 하는 미션을 받고 2PM 준케이에게 전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홍김동전’ 우영이 ‘헤어진 전 연인 SNS 가장 많이 염탐할 것 같은 사람’ 2위에 올랐다.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며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다.
13일 방송하는 ‘홍김동전’ 15회는 ‘수저게임’이 펼쳐진다. ‘홍김동전’ 멤버들은 각각 금수저, 은수저, 동수저, 흑수저, 무수저의 방을 지정 받은 후 금수저, 은수저는 방을 지키고, 흑수저, 무수저는 방을 탈출해 최후의 금수저가 되기 위해 각자의 욕망을 오픈하며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친다.
멤버들의 수저 등급이 각축 속에 엎치락뒤치락 하는 가운데 제작진은 ‘광장타임’ 통해 열기를 진정시키고, 동전 획득의 기회를 부여한다. 이 가운데 우영이 ‘헤어진 후에 전 연인 SNS 가장 많이 염탐할 것 같은 사람’이란 설문에서 19표를 얻어 2위에 올랐다.
‘헤어진 연인 SNS를 염탐하냐’는 질문에 우영은 “무조건 간다”며 “어떻게 지내는지, 나의 흔적들은 잘 지웠는지, 괜찮은지 물을 수가 없으니까. 나도 그걸 보면서 한편으로는 위로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5위의 김숙은 0표를 받았다. 이와 관련 김숙은 뒤도 돌아보지 않는다며 “내가 그렇게 잘해줬는데 끝났다면 끝이다”라고 답했다.
우영은 동전을 획득하기 위해 ‘섹시해’라는 말을 들어야 하는 미션을 받고 2PM 준케이에게 전화한다. 우영은 준케이에게 ‘무대 위에서 내 모습이 어떻냐’고 물었고, 준케이는 “뽐나”라고 오답을 연속 말해 우영에게 좌절을 안겼다.
우영은 수저 등급 상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치열한 ‘수저 게임’의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김동전'은 13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수저' 김민경, 예능 아니었네…태극마크 달고 '사격 국가대표' 출전
- 김종국, 웃음기 빼고 인생2막?…프로 감독이 직접 영입 제안
- BJ 외질혜, 前남편 철구♥팥순 공개 열애에 솔직 심경
- 유재석, 5살 딸 육아 고충…"TV 보다 저 사람 누구냐고"
- 지오♥최예슬, 으리으리 제주 하우스 공개…"끝내주는 뷰"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100억 매출' 이다해, ♥세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에 오열 "받고 싶었다" (신랑수업)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소유진도 자축 "깜짝 놀랐쥬?"→휴가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