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강사와 재혼♥' 류시원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 (집단가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라이프(OLIFE)와 TV CHOSUN이 동시 방영하는 여행 프로그램 '낭만비박 집단가출'이 오는 13일 첫 선을 보인다.
'낭만비박 집단가출'이라는 이름 아래 뭉친 평균나이 59.7세 꽃 중년 3인방의 좌충우돌 첫 번째 여행기는 13일 오후 10시 40분에 스카이티브이(skyTV)의 오라이프(OLIFE)채널과 TV CHOSUN에서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라이프(OLIFE)와 TV CHOSUN이 동시 방영하는 여행 프로그램 ‘낭만비박 집단가출’이 오는 13일 첫 선을 보인다.
‘집단가출’은 중년이 된 후 방황하는 어른이들을 위한 초자연 비박(지형지물을 이용하여 하룻밤을 지내는 일) 여행 프로그램이다.
비박 25년 차 프로 가출러 허영만을 필두로 가출 초보 신현준과 류시원이 함께 합류했다. 대한민국 방방곡곡 잘 알려지지 않은 비경을 소개하고, 자연을 가장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비박에 도전한다.
50대에 사랑스러운 3남매의 아빠가 된 ‘육아의 신’ 신현준과 꿀 떨어지는 신혼을 즐기고 있는 ‘원조 한류 스타’ 류시원은 “가족과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나를 위한 재충전 시간을 가지기 위해 가출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들려준다.
신현준과 류시원은 난생처음 하늘을 지붕 삼아, 별들을 이불 삼아 잠을 청하는 비박에 도전한다. 이들은 초자연에서 하룻밤을 무사히 보낼 수 있을지 기대되는 가운데 초보 가출자들의 좌충우돌 예측불허 상황들이 신선한 재미가 기대된다. 1회 게스트로 가수 이솔로몬이 초대되어 집단가출 멤버의 막내로서 활약한다.
‘낭만비박 집단가출’ 제작진은 “이번 방송을 통해 삶에 치여 뒤로 미뤘던 중년층들이 공감할만한 버킷 리스트와, 이것들을 하나하나 실현해 나가는 낭만 여행기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낭만비박 집단가출’이라는 이름 아래 뭉친 평균나이 59.7세 꽃 중년 3인방의 좌충우돌 첫 번째 여행기는 13일 오후 10시 40분에 스카이티브이(skyTV)의 오라이프(OLIFE)채널과 TV CHOSUN에서 첫 방송한다.
사진= TV CHOSU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수저' 김민경, 예능 아니었네…태극마크 달고 '사격 국가대표' 출전
- 김종국, 웃음기 빼고 인생2막?…프로 감독이 직접 영입 제안
- BJ 외질혜, 前남편 철구♥팥순 공개 열애에 솔직 심경
- 유재석, 5살 딸 육아 고충…"TV 보다 저 사람 누구냐고"
- 지오♥최예슬, 으리으리 제주 하우스 공개…"끝내주는 뷰"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이혼' 벤, 전 남편 귀책사유 폭로 임박 "나는 죽었다"…이혼 이유 뭐길래 [종합]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성매매 의혹' 쉴드치더니…이홍기, 결국 포스터서 최민환 삭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