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 "아들 연우 초교 입학 전 잔뜩 설레발" (아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 건너온 아빠들' 장윤정이 아들 연우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 잔뜩 설레발을 쳤다며 남다른 육아팁을 공개한다.
13일 방송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남아공 아빠 앤디가 딸 라일라를 처음으로 어린이집에 등원시키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남아공 아빠 앤디 역시 어린이집에 처음 등원한 딸 라일라를 초조하게 지켜본다.
장윤정이 아들 연우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 설레발을 친 사연은 13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 장윤정이 아들 연우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 잔뜩 설레발을 쳤다며 남다른 육아팁을 공개한다.
13일 방송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남아공 아빠 앤디가 딸 라일라를 처음으로 어린이집에 등원시키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모든 부모가 아이를 어린이집이나 학교에 처음 보낼 때 우리 아이가 낯선 환경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걱정한다. 남아공 아빠 앤디 역시 어린이집에 처음 등원한 딸 라일라를 초조하게 지켜본다.
앤디는 어린이집에서 노는 라일라를 보며 묘한 기분에 휩싸인다. 어린이집을 다닐 만큼 벌써 이렇게 컸나 기특하면서도 너무 빨리 크고 있다는 생각에 서운함을 동시에 느끼는 것. 앤디는 어린이집 복도에 한참을 서서 세상 아련하게 현재 심정을 독백한다. 앤디의 모습에 장윤정과 김나영은 "드라마 아니냐", "대본을 따로 받았느냐"라고 놀려 현장을 초토화했다.
앤디는 라일라가 아빠를 찾다 금방 돌아서자 안구에 습기가 가득 찬 모습으로 모두를 웃게 한다.
7세 아들 신우를 키우고 있는 예비 학부형 김나영은 "신우를 학교에 보내야 하는데, 장회장님은 연우를 학교 보낼 때 어땠느냐"라고 묻는다. 이때 장윤정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연우를 위해 설레발을 잔뜩 떨었다”며 그 이유를 고백해 아빠들을 솔깃하게 한다.
장윤정은 평소에도 연우에게 "오빠"라는 호칭을 자주 쓴다며 아들 연우를 움직이게 만드는 육아 노하우를 공개한다.
장윤정이 아들 연우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 설레발을 친 사연은 13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수저' 김민경, 예능 아니었네…태극마크 달고 '사격 국가대표' 출전
- 김종국, 웃음기 빼고 인생2막?…프로 감독이 직접 영입 제안
- BJ 외질혜, 前남편 철구♥팥순 공개 열애에 솔직 심경
- 유재석, 5살 딸 육아 고충…"TV 보다 저 사람 누구냐고"
- 지오♥최예슬, 으리으리 제주 하우스 공개…"끝내주는 뷰"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100억 매출' 이다해, ♥세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에 오열 "받고 싶었다" (신랑수업)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소유진도 자축 "깜짝 놀랐쥬?"→휴가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