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핸섬타이거즈' 제작진과 불화?…"싸운 것 아냐, 시즌2 보류" (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핸섬타이거즈2'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최민호는 과거 서장훈에게서 농구 예능 출연 제안을 받았으며, 이에 몸을 만들고 있었으나 서장훈에게서 다시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해당 프로그램이 '핸섬타이거즈2'였으나, 프로그램 제작이 무산됐다고 밝혔다.
그러자 강호동은 "제작진이랑 싸웠냐"고 물었고, 서장훈은 "안 싸웠고 예산 문제로 무기한 보류가 됐다. 나한테 할 것처럼 얘기했기 떄문에 너한테 얘기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서장훈이 '핸섬타이거즈2'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패뷸러스'의 최민호와 채수빈이 출연했다.
이날 최민호는 과거 서장훈에게서 농구 예능 출연 제안을 받았으며, 이에 몸을 만들고 있었으나 서장훈에게서 다시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의문스러웠다는 것.
이에 서장훈은 해당 프로그램이 '핸섬타이거즈2'였으나, 프로그램 제작이 무산됐다고 밝혔다. 그러자 강호동은 "제작진이랑 싸웠냐"고 물었고, 서장훈은 "안 싸웠고 예산 문제로 무기한 보류가 됐다. 나한테 할 것처럼 얘기했기 떄문에 너한테 얘기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최민호는 "나는 몸을 만들고 있었는데 연락처를 모르니까. 하염없이 기다렸다"고 말했고, 서장훈은 "그거는 S본부 예능국에 물어봐라"고 반응했다. 이에 강호동은 "왜 제작진이랑 싸웠냐고"라며 서장훈과 제작진의 불화를 계속해서 의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수저' 김민경, 예능 아니었네…태극마크 달고 '사격 국가대표' 출전
- 김종국, 웃음기 빼고 인생2막?…프로 감독이 직접 영입 제안
- BJ 외질혜, 前남편 철구♥팥순 공개 열애에 솔직 심경
- 유재석, 5살 딸 육아 고충…"TV 보다 저 사람 누구냐고"
- 지오♥최예슬, 으리으리 제주 하우스 공개…"끝내주는 뷰"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지혈만 2시간"…'김다예♥' 박수홍, 둘째 계획도 접었다 '사랑꾼 인증' (슈돌)[종합]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성매매 의혹' 쉴드치더니…이홍기, 결국 포스터서 최민환 삭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