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창강아지상’ 이찬원, ‘멜론 내돌내상’ 수상 소감 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멜론의 '내돌내상'의 수상 소감을 영상으로 전해왔다.
이찬원은 영상을 통해 "안녕하십니까 가수 이찬원입니다. 이번에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고 저에겐 너무나도 소중하고 특별한 저의 팬 여러분들, 찬스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직접 투표로, 아주 큰 상, 귀한 상을 주셨다고 들었습니다. 바로 멜론 내돌내상을 주셨다고 들었는데요, 이렇게 값지고 귀한 상을 여러분께서 직접 투표로 저에게 선물하신 만큼 앞으로 더욱더 소중한 음악과 노래로 여러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멜론 내돌내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팬사랑을 인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이찬원이 멜론의 '내돌내상'의 수상 소감을 영상으로 전해왔다.
지난달 25일까지 멜론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는 '내돌내상'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MMA2022(멜론 뮤직 어워드)'의 사전 행사 격인 이 이벤트는 '(내) 최애(돌)에게는 (내)가 주는 (상)'이라는 의미의 이 상은 10위 안에 든 아티스트에게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정한 상을 직접 전달하는 행사이다.
팬들의 재치와 아티스트를 향한 사랑을 보여줄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많은 가수들의 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팬들이 직접 정한 총 시상수만도 무려 1,106,721건에 달할 정도.
'찬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은 이찬원도 총 114,342표를 얻으며 최종 순위 3위를 기록했다. 이찬원이 팬들로부터 받은 상의 명칭은 '명창 강아지상'. 팬들은 상장에 “위 아티스트는 귀여운 외모로 최고의 라이브를 선사하는 천재 명창 강아지이기에 이 상을 시상함”이라는 내용으로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
관련하여, 11월 12일 멜론 공식 계정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에는 '내돌내상' 트로피를 인증하는 이찬원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찬원은 영상을 통해 “안녕하십니까 가수 이찬원입니다. 이번에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고 저에겐 너무나도 소중하고 특별한 저의 팬 여러분들, 찬스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직접 투표로, 아주 큰 상, 귀한 상을 주셨다고 들었습니다. 바로 멜론 내돌내상을 주셨다고 들었는데요, 이렇게 값지고 귀한 상을 여러분께서 직접 투표로 저에게 선물하신 만큼 앞으로 더욱더 소중한 음악과 노래로 여러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멜론 내돌내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팬사랑을 인증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멜론 트위터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수저' 김민경, 예능 아니었네…태극마크 달고 '사격 국가대표' 출전
- 김종국, 웃음기 빼고 인생2막?…프로 감독이 직접 영입 제안
- BJ 외질혜, 前남편 철구♥팥순 공개 열애에 솔직 심경
- 유재석, 5살 딸 육아 고충…"TV 보다 저 사람 누구냐고"
- 지오♥최예슬, 으리으리 제주 하우스 공개…"끝내주는 뷰"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세븐, 지드래곤 말실수 저격했다…"뭘 좀 잘못 알고 있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