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엿보기] '1박 2일' 딘딘, 하지원 위해 승부욕 폭발 "길라임 카푸치노 줘야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에서 래퍼 딘딘이 하지원을 위한 분노의 두더지 잡기 게임에 돌입한다.
'1박 2일'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딘딘은 '동백꽃 필 무렵'과 '시크릿 가든'을 인생 드라마로 꼽으며 강하늘, 하지원의 팬임을 밝혔다.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하지원의 모닝 루틴을 알게 된 딘딘은 그에게 음료를 선물하려고 두더지 잡기 신기록에 도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에서 래퍼 딘딘이 하지원을 위한 분노의 두더지 잡기 게임에 돌입한다.
1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뉴친스와 함께하는 텐션 업 제철 음식 여행' 특집에서는 딘딘의 반란이 시작된다.
'1박 2일'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딘딘은 '동백꽃 필 무렵'과 '시크릿 가든'을 인생 드라마로 꼽으며 강하늘, 하지원의 팬임을 밝혔다. 그는 작품 속 강하늘 캐릭터를 성대모사하며 남다른 애정을 자랑하는가 하면, 하지원이 연기한 길라임의 '카푸치노' 키스신을 떠올리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하지원과 팀이 된 딘딘은 온종일 그를 위해 불꽃 튀는 노력을 펼치면서 '누나 지킴이'를 자처했다.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하지원의 모닝 루틴을 알게 된 딘딘은 그에게 음료를 선물하려고 두더지 잡기 신기록에 도전했다. "우리 길라임 씨 카푸치노 줘야 해"라며 호기롭게 나선 딘딘은 열의를 불태웠다.
한편 딘딘의 사투를 지켜보던 하지원은 두 팔을 걷어붙이고 망치질에 돌입하며 함께 승부욕을 발동했다. 이에 합세한 상대편 강하늘은 눈도 깜빡이지 않는 집중력을 보여줬고, 문세윤은 두더지를 파괴할 듯한 괴력을 뽐내는 등 팀을 가리지 않는 도전이 이어졌다. 오후 6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영, 콘서트 '다시, 처음' 티켓 매진…연말 따뜻한 감성 전한다
- 서천군-대한역도연맹 업무협약…신규 역도전용훈련장 통해 국가대표 전지훈련 협력
- 與 "민주당 인사들, 이스타항공 취업청탁 증거 명백…철저 수사해야"
- 낚시객 일산화탄소 중독 사례 잇따라…차 안에서 부탄가스 이용
-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최종명단 발표
- 한동훈의 침묵, 몰아치기 위한 빌드업?
- 윤 대통령 사과, 보수층은 결집하겠지만…지지율 반등은 '글쎄' [정국 기상대]
- "김영선과 강혜경, 대질조사 불가피…거부하면 진술 신빙성 잃어" [법조계에 물어보니 547]
- 반세기 넘는 생명력…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7일 개막
- 야시엘 푸이그 아시아 팀과 계약 임박, KBO리그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