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문세윤 허세 폭로…"'1박 2일'에도 소문 나" (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나인우가 문세윤의 허세를 폭로했다.
이날 문세윤의 옆자리에 앉은 나인우는 문세윤에게 조언을 들었다고 폭로했다.
나인우는 "그 후 문세윤 형이 빈둥대는 거 보여주겠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나인우는 "폭로할 게 더 있다"며 "촬영장 도착 해가니 문세윤에게 전화가 와서 '어디냐'더라. 제가 '형은 왜 준비 안하고 있냐'고 물었더니 '내가 준비해야 슛(촬영) 들어간다'라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놀라운 토요일' 나인우가 문세윤의 허세를 폭로했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시간여행' 특집으로 영화 '동감'의 주연배우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가 출연했다.
이날 문세윤의 옆자리에 앉은 나인우는 문세윤에게 조언을 들었다고 폭로했다. 나인우는 "첫 조언이 녹화가 오전 11시라더라"고 이야기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나인우는 "그 후 문세윤 형이 빈둥대는 거 보여주겠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놀토' 멤버들은 "초심 잃었다", "1박 2일에서만 열심히 한다"고 그를 비난했다.
문세윤은 "저번에 처음 1박2일 멤버 딘딘 왔을 때도 내가 거만을 떨었는데 지인만 옆에 앉으면 죽을 쑨다"며 "그래서 기대치를 낮춰놓고 챙겨주려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나인우는 "폭로할 게 더 있다"며 "촬영장 도착 해가니 문세윤에게 전화가 와서 '어디냐'더라. 제가 '형은 왜 준비 안하고 있냐'고 물었더니 '내가 준비해야 슛(촬영) 들어간다'라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놀토' 멤버들은 "진땀을 흘린다", "맨날 김동현이 깡패라더니 본인이 깡패다"라며 비난을 했다. 문세윤은 "인우가 완전 날 것이고 이렇게 순수한 아이를 본 적이 없다"고 이야기했다.
문세윤은 "나인우가 카메라 있을 때 농담을 하면 카메라 쉬는 시간에도 와서 농담한다. 마이크 떼고도 장난을 친다. 그 정도로 카메라 있든 없든 상황을 즐긴다"고 설명했다.
사진 = tvN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수저' 김민경, 예능 아니었네…태극마크 달고 '사격 국가대표' 출전
- 김종국, 웃음기 빼고 인생2막?…프로 감독이 직접 영입 제안
- BJ 외질혜, 前남편 철구♥팥순 공개 열애에 솔직 심경
- 유재석, 5살 딸 육아 고충…"TV 보다 저 사람 누구냐고"
- 지오♥최예슬, 으리으리 제주 하우스 공개…"끝내주는 뷰"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