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음불가' 허재, 이금희 매직 통했다…"처음으로 내 이름 정확하게"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나귀 귀' 이금희가 허재의 발음을 극찬했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국민 아나운서 이금희와 함께 스피치 완전 정복에 나선 허재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금희와 전현무가 "이 발음만큼은 허재 씨가 대한민국 최고!"라며 감탄했다고 해 아나운서에게 인정받은 '발음왕' 허재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당나귀 귀' 이금희가 허재의 발음을 극찬했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국민 아나운서 이금희와 함께 스피치 완전 정복에 나선 허재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허재는 이금희와 만난 자리에서 자신의 혀가 짧아서 발음이 새는 것 같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이금희는 “혀의 길이와 발음은 상관이 없다”면서 발음을 어려워하는 허재를 위해 친근한 농구 비유와 상추 쌈 특훈 등 눈높이 발음 코치에 나서는가 하면 실전 형식의 토론 배틀을 준비했다.
맹연습 끝에 생전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정확히 발음한 허재가 감격에 겨워하자 전현무는 "여태 허니제이로 산 거야!"라고 말해 녹화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는데.
이금희와 전현무가 “이 발음만큼은 허재 씨가 대한민국 최고!”라며 감탄했다고 해 아나운서에게 인정받은 ‘발음왕’ 허재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전현무는 허재를 진땀 흘리게 한 고난도 발음 연습 과제를 단번에 성공하며 KBS 아나운서 출신의 위엄을 과시했다는 후문.
앞서 이금희에게 “전현무가 보는 시험마다 다 합격했다”는 놀라운 이야기를 전해 들은 허재가 "어떤 식으로 공부한 거야?"라 궁금해하자 전현무는 9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던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했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당나귀 귀'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수저' 김민경, 예능 아니었네…태극마크 달고 '사격 국가대표' 출전
- 김종국, 웃음기 빼고 인생2막?…프로 감독이 직접 영입 제안
- BJ 외질혜, 前남편 철구♥팥순 공개 열애에 솔직 심경
- 유재석, 5살 딸 육아 고충…"TV 보다 저 사람 누구냐고"
- 지오♥최예슬, 으리으리 제주 하우스 공개…"끝내주는 뷰"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