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생애 첫 패션쇼 도전…250m 역대 최장 런웨이 (전참시)[포인트: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아이키가 생애 첫 패션쇼에 도전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24회에서는 아이키의 모델 데뷔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예상치 못한 뜻밖의 상황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차승원, 배정남, 이기우 등 국내 최정상 모델들과 나란히 무대에 서게 된 아이키가 런웨이 데뷔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안무가 아이키가 생애 첫 패션쇼에 도전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24회에서는 아이키의 모델 데뷔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키는 송지오가 3년만에 전면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23 S/S 서울패션위크의 최대 규모 개막쇼 모델에 나선다.
패션쇼 현장에 도착한 아이키는 베테랑 모델에게도 쉽지 않은 왕복 250m에 달하는 역대 최장 런웨이에 초긴장 상태에 빠진다고. 그뿐만 아니라 댄스팀 훅(HOOK)은 오프닝 무대 리허설 도중 런웨이를 쉴 새 없이 질주했다고 해 과연 아이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예상치 못한 뜻밖의 상황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차승원, 배정남, 이기우 등 국내 최정상 모델들과 나란히 무대에 서게 된 아이키가 런웨이 데뷔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전참시'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수저' 김민경, 예능 아니었네…태극마크 달고 '사격 국가대표' 출전
- 김종국, 웃음기 빼고 인생2막?…프로 감독이 직접 영입 제안
- BJ 외질혜, 前남편 철구♥팥순 공개 열애에 솔직 심경
- 유재석, 5살 딸 육아 고충…"TV 보다 저 사람 누구냐고"
- 지오♥최예슬, 으리으리 제주 하우스 공개…"끝내주는 뷰"
- "지드래곤과 손잡고 밤산책 "…주현영, 직접 열애 기사 작성
- 브라이언 "지인 딸 소개받아…어른들 바람대로 혼사 오갔다"
- '12월 출산' 손예진 어쩌나…현빈 없이 독박 육아 당첨
- 심진화 "♥김원효와 신혼집, 허경환 돈으로"…감탄 자아낸 의리
- 이찬원, 멱살·폭행 봉변 당했던 곳 또 찾아갔다…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