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D-day '금수저', 육성재 최후 행보는? [포인트: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수저'가 어느덧 결말만을 남겨두고 있다.
12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최종회에서는 이승천(육성재 분)과 황태용(이종원), 나주희(정채연), 오여진(연우)이 각자 변화된 삶을 보여준다.
이승천과의 약혼을 깨고 돌아선 오여진에게도 생각지 못한 변화가 생기며, 그녀의 삶이 어떻게 흘러갈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금수저' 최종회는 12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금수저’가 어느덧 결말만을 남겨두고 있다.
12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최종회에서는 이승천(육성재 분)과 황태용(이종원), 나주희(정채연), 오여진(연우)이 각자 변화된 삶을 보여준다.
먼저 공개된 스틸 속 이승천은 체념한 듯한 표정을 하고 있어 마지막이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승천은 특히 포기하지 않고 황현도의 민낯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반전 전개를 이끌어낸다고 해 그 또한 궁금해지는 대목.
황현도(최원영)를 꼿꼿하게 마주 보고 선 황태용은 울분의 감정을 터트리고, 그러던 중 아직 밝혀지지 않은 황현도의 비밀을 알게 된다. 과연 황태용은 황현도를 상대로 어떤 계략을 갖고 반격에 나설지 관심거리다.
그런가 하면 처절하게 울고 있는 나주희와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연우의 대비되는 모습도 눈에 띈다. 나주희는 나 회장(손종학) 죽음 이후 또 한 번 위기 상황에 맞닥뜨리게 되면서 예상을 뒤엎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들 예정.
이승천과의 약혼을 깨고 돌아선 오여진에게도 생각지 못한 변화가 생기며, 그녀의 삶이 어떻게 흘러갈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금수저’ 최종회는 12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금수저'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수저' 김민경, 예능 아니었네…태극마크 달고 '사격 국가대표' 출전
- 김종국, 웃음기 빼고 인생2막?…프로 감독이 직접 영입 제안
- BJ 외질혜, 前남편 철구♥팥순 공개 열애에 솔직 심경
- 유재석, 5살 딸 육아 고충…"TV 보다 저 사람 누구냐고"
- 지오♥최예슬, 으리으리 제주 하우스 공개…"끝내주는 뷰"
- "지드래곤과 손잡고 밤산책 "…주현영, 직접 열애 기사 작성
- 브라이언 "지인 딸 소개받아…어른들 바람대로 혼사 오갔다"
- '12월 출산' 손예진 어쩌나…현빈 없이 독박 육아 당첨
- 심진화 "♥김원효와 신혼집, 허경환 돈으로"…감탄 자아낸 의리
- 이찬원, 멱살·폭행 봉변 당했던 곳 또 찾아갔다…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