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홍현희 아들, 100일의 기적…"아빠의 욕심이었다" (슈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개월 만에 만난 젠과 서윤, 백일을 맞아 한층 성장한 준범과 스윗 러블리 육아의 진면목을 선보인 제이쓴, 농촌에 완벽 적응한 찐건나블리까지 1분 1초 모든 순간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이 안방 극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했다.
하지만 결국 준범이 터미타임에 실패하자 제이쓴은 "아빠의 욕심이었다. 언젠가 하겠지"라며 깨달아 처음 아이가 태어나 뭐든 같이 하고 싶은 의욕 과다 초보 아빠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7개월 만에 만난 젠과 서윤, 백일을 맞아 한층 성장한 준범과 스윗 러블리 육아의 진면목을 선보인 제이쓴, 농촌에 완벽 적응한 찐건나블리까지 1분 1초 모든 순간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이 안방 극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5회는 ‘너의 모든 사랑스런 순간’ 편으로 꾸며졌다. 젠은 백성현과 서윤을 만나 가을 데이트에 나섰고, 제이쓴은 아들 준범의 백일을 맞아 수수부꾸미를 준비하고, 애정 가득한 ‘라떼파파’ 육아를 펼쳤다. 또한 찐건나파블리는 자급자족 농촌 체험을 경험했다.
젠은 엄마 사유리와 백성현과 그의 딸 서윤과 7개월 만에 재회해 가을 데이트에 나섰다. 젠과 서윤은 어색한 기류를 형성하는가 싶더니 그네를 타며 서로의 손을 잡아 금세 달콤한 기류를 뿜어냈다. 이어 함께 미끄럼틀을 타며 사이를 한층 더 돈독하게 했다. 4일 차 동갑내기 친구인 젠과 서윤은 서로 다른 관심사를 가져 어색했지만 말미에는 딸기 과자를 나눠 먹는 친구 사이로 발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제이쓴은 무럭무럭 커가는 준범과 함께 발전하는 초보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지난 방송에서 기저귀를 갈며 쩔쩔매던 제이쓴은 능숙한 기저귀 실력을 자랑했다. 제이쓴은 준범의 상체 힘을 길러주기 위한 ‘터미타임’에 도전했다.
제이쓴은 준범의 옆에 누워 직접 시범을 보이며 열정을 불태웠다. 하지만 결국 준범이 터미타임에 실패하자 제이쓴은 “아빠의 욕심이었다. 언젠가 하겠지”라며 깨달아 처음 아이가 태어나 뭐든 같이 하고 싶은 의욕 과다 초보 아빠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제이쓴은 본격적으로 꿀 뚝뚝 ‘라떼파파’의 진면목을 보였다. 백일을 앞둔 준범은 제이쓴이 수수부꾸미를 만드는 동안 얌전하게 기다리며 ‘100일의 기적’을 보였다. 제이쓴은 이웃들에게 떡을 나눠주며 육아팁을 물어 노력하는 ‘라떼파파’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제이쓴은 준범의 소근육 발달을 위한 물놀이를 준비했다. 제이쓴은 땀을 뻘뻘 흘리며 한 시간가량 유아용 풀장에 물을 채웠다. 물을 들어가자 방긋방긋 웃는 준범에 제이쓴은 하루의 피로를 한 번에 씻었다. 제이쓴은 하루종일 아들 준범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준범에게 사랑을 가득 전했다.
찐건나파블리는 자급자족 농촌 체험에 나섰다. 찐건나블리는 다양한 스타일로 소똥을 치우며 농촌 체질을 입증했다. 나은은 가장 먼저 삽을 들고 나섰고 노래를 흥얼거리며 소똥 치우기에 매진했다. 건후는 소똥이 올라가 있는 삽을 들고 아슬아슬하게 치웠고, 진우는 삽대신 손으로 소똥을 움켜잡아 샤워 담당인 아빠 박주호를 긴장하게 해 웃음을 유발했다. 소똥까지 치우며 농촌에 완벽 적응한 모습과 함께 천진난만한 장꾸 웃음을 짓는 찐건나블리의 모습이 사랑스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찐건나블리는 직접 저녁 재료를 수확했다. 아이들은 한 번에 무와 배추를 쑥쑥 뽑고, 표고 버섯까지 캐며 농촌 체험의 재미를 만끽했다. 직접 수확한 재료로 만든 밥상에 나은이는 ‘누나은’답게 솔선수범하며 채소밥을 한 입 가득 먹었다.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건후도 콩나물에 이어 “김치도 주세요”라며 인생 첫 김치까지 도전해 잘 먹는 아이들의 모습에 바라만 봐도 배부른 흐뭇함이 전해졌다.
서윤과 재회해 딸기를 나눠 먹으며 돈독한 우정을 나눈 젠, 매일이 새로운 백일을 맞아 스윗한 아빠 제이쓴과 하루를 보낸 준범, 자급자족 농촌 체험으로 해맑은 웃음을 터뜨린 찐건나블리까지 매 순간이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전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케빈오, 결혼 후 알린 겹경사..."깜짝 발표"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지드래곤과 손잡고 밤산책 "…주현영, 직접 열애 기사 작성
- 최진혁, 이국주와 핑크빛♥…"예전부터 지켜봤다" 고백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