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해외주식 투자지원…최대 100달러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은 이달 해외주식 투자를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규 고객 또는 2020년부터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달러를 지원하는 것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은 이달 해외주식 투자를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규 고객 또는 2020년부터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달러를 지원하는 것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 또는 지난 2020년 1월 1일부터 2022년 10월 31일까지 해외주식 거래가 없던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지원금 20달러를 지급하고 이후 온라인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추가로 최대 80달러에 달하는 거래축하 지원금을 단계별로 지급한다.
먼저 투자지원금은 이벤트 참여 신청시 즉시 신청 계좌로 입금되며 입금된 20달러는 입금된 날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미국 주식 매수금으로 사용 가능하다.
입금된 투자지원금 20달러로 미국 주식을 매수하지 않을 경우, 투자지원금은 신청일을 기준으로 6영업일 이후 자동으로 출금 처리된다.
이후 거래축하지원금은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해 단계별 기준을 모두 충족했을 시 최대 80달러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시 10달러, 1000만원 이상 거래시 20달러, 1억원 이상 거래시 30달러, 마지막으로 2억원 이상 거래시 20달러가 내년 1월 3일 입금돼 총 80달러를 받을 수 있다
단계별 기준을 충족해 지급받은 거래축하지원금은 내년 1월 26일까지 미국 주식 매수금으로 사용 가능하며 매수하지 않은 축하지원금은 내년 1월 27일 이후에는 자동 출금 처리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신청을 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 신청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능하며 주말에는 신청이 불가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굴 공개한 사람 전부 고소했다"…이태원 참사 '토끼머리띠'男
- 9살 딸이 가방서 꺼낸 사탕, 초강력 마약 범벅이었다
- 강원도 캠핑장 텐트서 30대女 1명 사망, 20대男 2명 중태로 발견돼
- 풍산개 파양이 불러온 ‘전 대통령 예우’…文 비과세연금·보조금확대 도마
- "이재명, 측근 얼굴 모르고 골프 기억도 없다면서…고인들 이름·얼굴은 공개하자?"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