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팬텀 메디컬 케어' 수출 허가를 받고 이후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도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미국 FDA 등록에 따른 미국 시장 진출은 '팬텀 메디컬 케어' 제품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 받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팬텀 메디컬 케어’ 수출 허가를 받고 이후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도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는 국제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 10월 말부터 미국 현지에서 선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미국 시장을 필두로, 제품 색상 및 수출 물량을 확장해나가면서 글로벌 시장 공격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작년 6월 출시된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는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기기로, 현재 누적매출 3000억원을 돌파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미국 FDA 등록에 따른 미국 시장 진출은 ‘팬텀 메디컬 케어’ 제품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 받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디프랜드, '팬텀 로보' 두 번째 TV CF 공개
- 바디프랜드, 세계한민족청년지도자대회 수료식·환송 만찬
- 바디프랜드,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안마의자 최대 30% 할인
- 바디프랜드, 준법경영 실천 의지 다짐
- 바디프랜드, '인간공학 디자인상'서 2관왕 수상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한국야구 탈락 위기, 대만전 패배 치명타+한일전 7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