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우리들의 쇼10’ MVP 수상…최초 골든컵 주인공 될까
이세빈 2022. 11. 11. 10:45
가수 김다현이 ‘우리들의 쇼10’ MVP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지난 9일 방송된 MBN ‘우리들의 쇼10’에 출연한 김다현은 왕좌를 건 경쟁 끝에 MVP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다현은 전유진에게 노래 편지를 전했다. “홈스쿨링을 하기 때문에 또래 친구가 많지 않은데 언니가 먼저 홍대 데이트하자고 해서 간식도 같이 먹고 커플 아이템도 사고 사진까지 찍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전유진 언니가 이 노래를 듣고 훨훨 날기를 바란다”며 허영란의 ‘날개’를 열창했다.
김다현은 성숙한 가창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왕좌 조명섭과 동점을 이뤘다. 이어 ‘동점 해결사’ 홍성흔이 등장, 김다현은 재대결 무대에서 ‘일소일소일노일노’로 왕좌의 새 주인공이 됐다.
이어 마리아와 최종 대결을 펼친 끝에 7:3으로 승리해 MVP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김다현은 이번 수상으로 두 번째 MVP에 올랐으며, 세 번의 MVP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우리들의 쇼10’ 최초의 골든컵 수상에 다가섰다.
김다현의 소속사 현컴퍼니는 “지역 축제와 행사에 초청돼 무대를 펼치고 있는 김다현은 정규앨범 작업에 돌입해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이숙, '사망설' 유포 악플러 고소 취하..."사회초년생 미래 위해 아량 베풀어"
- 벤투 감독 뿔났다, “월드컵에서 좋은 경기력 원하면서…”
- [오피셜] ‘벤투호 첫 상대’ 우루과이, 월드컵 최종 명단 발표 ‘아라우호 포함’
- [IS 피플] "축구가 정치인의 노리개 비슷하게 된 게 안타깝다" 김호곤 수원FC 단장의 쓴소리
- 김민재 빼앗길까 전전긍긍… “EPL도 매료시켰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