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X,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신곡 2곡, 멤버 로현 프로듀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인조로 돌아오는 NTX(엔티엑스)가 단체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11일 0시 공식 팬카페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는 멤버 8명의 개성과 함께 그룹으로서 통일성이 드러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8인조로 돌아오는 NTX(엔티엑스)가 단체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11일 0시 공식 팬카페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는 멤버 8명의 개성과 함께 그룹으로서 통일성이 드러나는 모습이 담겼다. 공통적으로 시카고 불스의 선수복과 같은 붉은 계열의 옷과 파랑색 저지 등으로 알록알록한 빈티지 스타일과 함께 청자켓과 청바지 등 진을 이용해 통일성을 주었다.
이와 함께 소속사 빅토리 컴퍼니 관계자는 "이번에 발표하는 NTX의 데뷔 첫 싱글 앨범에는 2곡이 실릴 예정이며, 멤버 로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녹음 등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직접해 NTX가 전하고 싶은 내용과 멜로디를 담았다, 약 20개월 만의 컴백이니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멤버 기현의 탈퇴와 멤버 지성의 그룹 TAN 활동으로 8인조로 개편된 NTX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데뷔 첫 싱글 앨범 'LATECOMER(레이트커머)'를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 빅토리 컴퍼니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케빈오, 결혼 후 알린 겹경사..."깜짝 발표"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지드래곤과 손잡고 밤산책 "…주현영, 직접 열애 기사 작성
- 최진혁, 이국주와 핑크빛♥…"예전부터 지켜봤다" 고백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