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화 "영화 '친구' 장동건=남편, 축복 받지 못해" (특종세상)[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종세상' 이영화와 정병하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80년대 원조 디바 이영화와 남편 정병하의 근황이 공개됐다.
그런 이영화의 마음을 바꾼 건 현재의 남편 정병하.
모든 조건을 다 들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정병하를 보고 마음이 풀렸다는 이영화는 "남편과 함께라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특종세상' 이영화와 정병하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80년대 원조 디바 이영화와 남편 정병하의 근황이 공개됐다.
전 남편의 빚을 모두 떠안은 후 아들을 데리고 이혼을 한 이영화는 남자를 믿지 못해 재혼 생각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런 이영화의 마음을 바꾼 건 현재의 남편 정병하. 그러나 두 사람의 사랑은 쉽게 축복받지 못했다.
정병하는 영화 '친구' 속 장동건이 맡은 역할의 실존 인물로, 한 조직의 보스였다. 실제 그는 30년 간 조직폭력배로 생활했고 교도소까지 다녀온 전적이 있었다.
이영화는 "새로운 사랑을 축복받지 못했다. 주변에서 이영화는 끝이라고, 그런 사람 만나서 어떻게 살 것이냐고 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중년의 나이에 만나 결혼 16년차가 된 이영화와 정병하. 이영화는 정병하의 실체를 알면서 처음에는 망설였다고 고백했다.
이에 정병하는 "결혼을 한다면 영화 씨를 아름답게 해주고 싶어 적극적으로 대시했다"고 털어놨다.
이영화는 "처음에는 결혼하고 싶지 않아서 여러 조건을 붙여봤다. 하나는 목회자의 길을 가라, 하나는 시민회관에서 콘서트를 열어 달라고 했는데 진짜 콘서트를 준비해줬다"고 말했다.
모든 조건을 다 들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정병하를 보고 마음이 풀렸다는 이영화는 "남편과 함께라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사진 = MBN 방송화면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케빈오, 결혼 후 알린 겹경사..."깜짝 발표"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지드래곤과 손잡고 밤산책 "…주현영, 직접 열애 기사 작성
- 최진혁, 이국주와 핑크빛♥…"예전부터 지켜봤다" 고백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