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새마을회 ‘경기도의료원 가평병원 유치’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가평군은 지난 9일 가평군 새마을회가 경기도 의료원 가평병원 유치를 기원하는 범군민 서명운동 독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염철교 가평군 새마을회장은 "현재 가평군에는 노인인구가 상당히 많은데 응급상황에 적절한 조치를 취해줄 병원이 부족해 그들이 골든타임을 놓치는 안타까운 현실이 지속되고 있다"며 "하루빨리 가평군에 대형병원이 유치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가평군은 지난 9일 가평군 새마을회가 경기도 의료원 가평병원 유치를 기원하는 범군민 서명운동 독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염철교 가평군 새마을회장은 “현재 가평군에는 노인인구가 상당히 많은데 응급상황에 적절한 조치를 취해줄 병원이 부족해 그들이 골든타임을 놓치는 안타까운 현실이 지속되고 있다”며 “하루빨리 가평군에 대형병원이 유치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현재 가평군에서는 의료시설 부족으로 많은 군민들이 고충을 겪고 있다. 이에 가평군에서는 숙원사업이자 이번 민선 8기 공약사업으로 진행되는 가평의료원유치를 통한 24시간 응급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11월 7일부터 12월 16일까지 서명운동이 진행된다.
방문서명은 관내 읍·면 행정복지센터 등 관공서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서명은 가평군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가평=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제원, ‘웃기고 있네’ 수석들 퇴장 조치 비판…“주호영 우려돼”
- “지켜주지 못해 죄송”…김 여사, 장기기증 소식에 눈물 [포착]
- “고맙다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 많이 사먹을게”
- “열차 수십대 밟고 지나갔다”… 오봉역 사고에 유족 ‘피눈물’
- 이재명 간담회 12초만에 소방관 ‘우르르’…무슨일 [영상]
- “그날 ‘귀갓길 현장점검’ 없었다” 용산구청장 해명 번복
- “지중해 역사 새로 쓸 발견”…2300년전 청동상 [포착]
- “정진상에 돈 줄때 CCTV 없는 계단으로…술집 돈세탁”
- ‘심정지’ 생후 9개월 영아, 영양실조였다…친모 긴급체포
- “사람 맞았으면”…아파트서 20㎏ 감박스 ‘뚝’ 차량 박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