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만나는 이색 먹을거리…'어부의 바' 등 신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콜라보 메뉴 2가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신 메뉴의 도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고객의 영화관람이 단순한 관람에 그치지 않고 문화적 가치, 식음의 즐거움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콜라보 메뉴 2가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제껏 본 적 없는 특별한 신 메뉴 '비벼 먹는 씬선 도리토스'를 오는 1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프레시코드와 협업한 '비벼 먹는 씬선 도리토스'는 나쵸 과자에 신선한 치킨 샐러드, 환상적인 궁합의 3가지 소스를 배합하여 아삭하고 바삭한 식감의 멕시칸 나쵸 맛을 완벽히 구현했다.
특히 고객이 직접 비벼 먹을 때 가장 맛있는 이색적인 형태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얇고 바삭한 나초와 영화관 업계 최초로 신선 식품을 도입, 새로운 콘셉트의 메뉴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이색 메뉴 '비벼 먹는 씬선 도리토스'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등 5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단품으로 구매 시 1만2900원, 맥주 2잔과 함께 콤보 구매시는 1만9900원이다.
특히 이번 론칭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프로모션 특별가로 최대 23% 할인이 적용돼 단품은 9900원, 콤보는 1만7900원에 만날 수 있다.
두 번째는 부산을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 '삼진어묵'과 함께 준비한 인기 메뉴 '어부의 바'를 준비했다.
바다향이 가득 담긴 인기 메뉴 '어부의 바'는 지역적 특색을 고려해 롯데시네마 부산·경남 지역 13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총 4가지 맛 (야채맛, 매운맛, 콘치즈, 통새우)의 '어부의 바' 가격은 단품 3000원, 극장의 대표 메뉴 팝콘, 콜라와 결합한 '삼진어묵' 콤보 세트는 1만2500원에 판매한다.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신메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신 메뉴의 도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고객의 영화관람이 단순한 관람에 그치지 않고 문화적 가치, 식음의 즐거움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케빈오, 결혼 후 알린 겹경사..."깜짝 발표"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지드래곤과 손잡고 밤산책 "…주현영, 직접 열애 기사 작성
- 최진혁, 이국주와 핑크빛♥…"예전부터 지켜봤다" 고백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