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30인, ‘역사상 최초’ 정규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66회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30인이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글로벌이앤비(Global E&B)가 주최하는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본선 진출자 30인이 미스코리아 역사상 최초로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제66회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30인이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글로벌이앤비(Global E&B)가 주최하는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본선 진출자 30인이 미스코리아 역사상 최초로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지난 8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정규 앨범 ‘미스코리아 퍼스트 스토리 [꿈을 꿔](Miss Korea 1st story [꿈을 꿔]’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의 아이콘 미스코리아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두를 위로하는 대규모 프로젝트. 본선 진출자 30명 모두가 이 앨범을 위해 특별한 힘을 모았다.
타이틀곡은 신나는 음악과 따뜻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꿈을 꿔’다. “멋진 내일을 함께하는 거야”, “너와 나 두 손을 맞잡아”, “다 이뤄질 거야” 등의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온기를 전한다. 이와 함께 제66회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선 유시은, 미 김고은을 비롯한 30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뮤직비디오에서 진심을 다해 노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제66회 미스코리아 진출자들의 음원 발매는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미스코리아들의 활동 스펙트럼을 보다 다양하게 넓혔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주최&주관사인 글로벌이앤비 측은 “차세대 여성 리더인 미스코리아들이 대중들에게 특별한 위로를 선사하며 마음을 어루만지는 동시에, ‘꿈을 꿔’라는 메시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들의 ‘꿈을 꿔’ 무대는 오는 11일(금) 오후 8시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인 웨이브(Wavve)와 케이블 채널 SmileTV, TVAsia, Weetv를 통해 공개되는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전격 공개된다. ‘꿈을 꿔’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워너뮤직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글로벌이앤비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케빈오, 결혼 후 알린 겹경사..."깜짝 발표"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지드래곤과 손잡고 밤산책 "…주현영, 직접 열애 기사 작성
- 최진혁, 이국주와 핑크빛♥…"예전부터 지켜봤다" 고백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