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크래프톤 “’펍지 모바일 글로벌’ 매출 효율 높이는 과금구조 개발”
민단비 2022. 11. 10. 1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은 10일 올해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펍지 모바일 글로벌은 페이투윈(Pay to Win)을 지양해왔으나 사업적으로 펍지 모바일이 성장하는 것도 중요하다"며 "매출 효율을 높이는 구조에 대해 많이 고민했고 개발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펍지 모바일 글로벌이 다른 경쟁작 대비 용량이 큰데 경량화해 4분기에는 게임이 원활히 닿지 못했던 지역을 공략할 것"이라며 "이때 펍지 모바일 글로벌은 다시 성장세로 돌아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은 10일 올해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펍지 모바일 글로벌은 페이투윈(Pay to Win)을 지양해왔으나 사업적으로 펍지 모바일이 성장하는 것도 중요하다”며 “매출 효율을 높이는 구조에 대해 많이 고민했고 개발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펍지 모바일 글로벌이 다른 경쟁작 대비 용량이 큰데 경량화해 4분기에는 게임이 원활히 닿지 못했던 지역을 공략할 것”이라며 “이때 펍지 모바일 글로벌은 다시 성장세로 돌아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원도 캠핑장 텐트서 30대女 1명 사망, 20대男 2명 중태로 발견돼
- "얼굴 공개한 사람 전부 고소했다"…이태원 참사 '토끼머리띠'男
- "풍산개 버리듯 이재명 손절하라"…與, 文·李 동시 압박
- ‘한심하다’…문재인, 그동안 무상 양육한 것 고마워하라?
- 9살 딸이 가방서 꺼낸 사탕, 초강력 마약 범벅이었다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