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홈런왕' 저지, 행크 애런상 수상…NL은 골드슈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정 홈런왕' 애런 저지(뉴욕양키스)가 아메리칸리그 행크 애런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0일(한국시간) 올 시즌 가장 뛰어난 타격을 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행크 애런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아메리칸리그 수상자의 영예는 저지에게 돌아갔다.
특히 저지는 올 시즌 62홈런을 때려내며 아메리칸리그 홈런 신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승재 기자) ‘청정 홈런왕’ 애런 저지(뉴욕양키스)가 아메리칸리그 행크 애런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내셔널리그에선 폴 골드슈미트(세인트루이스)가 선정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0일(한국시간) 올 시즌 가장 뛰어난 타격을 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행크 애런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아메리칸리그 수상자의 영예는 저지에게 돌아갔다. 올 시즌 저지는 158경기에서 타율 0.311과 62홈런, 131타점, 133득점, OPS 1.111을 기록했다. 특히 저지는 올 시즌 62홈런을 때려내며 아메리칸리그 홈런 신기록을 세웠다. 저지보다 더 많은 홈런을 기록한 선수들이 모두 금지 약물 복용 논란이 있는 만큼, 저지는 ‘청정 홈런왕’으로 고평가를 받고 있다.
골드슈미트도 내셔널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남겼다. 151경기에 출전해 타율 0.317, 35홈런, 115타점, 106득점, OPS 0.981을 기록했다. 장타율(0.578)과 OPS 모두 리그 1위에 올랐고, 타율 3위, 타점 2위 등으로 좋은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사진=AP/연합뉴스
윤승재 기자 yogiyoo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S MVP 김강민, 만행 논란? 뭘 했길래…학부모들 눈살
- 최진혁, 이국주와 핑크빛♥…"예전부터 지켜봤다" 고백
- '딸 양육' BJ철구, 외질혜와 이혼 후 ♥팥순과 열애 인정
- 신수지, 반전 몸매…국대 출신의 어마어마한 근육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