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가을 이벤트 진행…캐릭터 코스튬 교환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IMC게임즈가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깊어가는 가을, 단풍잎을 모으고 특별한 아이템과 버프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IMC게임즈가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깊어가는 가을, 단풍잎을 모으고 특별한 아이템과 버프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0일 점검 후부터 오는 24일 점검 전까지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리볼도외 마을에서 NPC인 '로사'를 통해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고 이벤트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고 ‘로사’ NPC에게 전달하면 각종 보상과 버프 아이템,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만 열리는 이벤트 상점인 로사의 보답상점에서는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 '이벤트용 38등급 무기 상자', '이밴트용 발레론 무기 소환석', '베테랑 G 경험치카드' 등을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들의 코스튬도 교환 가능하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단풍잎 버프를 받아 더욱 강해진 파티로 게임 플레이를 즐기시고 특별한 아이템들도 풍성하게 챙겨가시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함과 전투에 즐거움을 더할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가을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발작"...비밀리 입대했던 '롤' 레전드, 결국 훈련소 퇴소
- KS MVP 김강민, 만행 논란? 뭘 했길래…학부모들 눈살
- 신수지, 반전 몸매…국대 출신의 어마어마한 근육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최진혁, 이국주와 핑크빛♥…"예전부터 지켜봤다" 고백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