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고수 닮은꼴' ♥남편 첫 공개 "얼굴 보고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유미가 남편을 첫 공개한다.
이에 남편 권기범은 "안녕하세요 슈가 아유미의 남편 권기범이다"라며 아유미의 말투를 따라했다.
아유미는 "저는 사실 얼굴 보고 만났다. 제 눈에는 너무 잘생겼다"며 남편을 자랑했다.
남편은 "얼핏 3초 고수라는 얘기도 듣었다"라며 아유미에게 들은 칭찬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유미가 남편을 첫 공개한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말미에는 아유미 편의 예고가 공개됐다.
이날 아유미는 "안녕하세요 슈가 아유미예요"라며 슈가 활동 시절 인사를 건넸다. 이에 남편 권기범은 "안녕하세요 슈가 아유미의 남편 권기범이다"라며 아유미의 말투를 따라했다. 이에 아유미는 "귀엽다"라며 달달한 신혼의 면모를 자랑했다.
아유미는 "저는 사실 얼굴 보고 만났다. 제 눈에는 너무 잘생겼다"며 남편을 자랑했다. 남편은 "얼핏 3초 고수라는 얘기도 듣었다"라며 아유미에게 들은 칭찬을 언급했다.
또 아유미는 "든든하고 남자다운 면도 있는데 유머러스하고 애교도 많고 굉장히 귀엽고 완벽한 남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슈가로 데뷔한 아유미는 지난달 30일 2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SBS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김옥빈 "오늘 결혼식"…배우 동생 채서진과 '우월 자매' 인증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