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더 타투이스트' 이석훈·모니카, 진심 다한 타투 도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타투이스트'가 타투에 대해 생각할 거리를 던진다.
10일 웨이브는 오리지널 '더 타투이스트'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타투이스트'가 타투에 대해 생각할 거리를 던진다.
10일 웨이브는 오리지널 '더 타투이스트'의 스틸을 공개했다.
'더 타투이스트'는 은밀하지만 당당한 K-타투 이야기를 그린 타투 다큐멘터리다. 자신을 표현하는 새로운 문화 장르이자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타투를 주제로, 각자 자신만의 타투를 품으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린다.
스틸에는 당당히 자신의 타투를 드러낸 이석훈, 모니카가 사람들을 만나 소통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석훈은 싱그러운 눈웃음으로 타투숍을 환히 밝히고 있으며, 모니카는 따뜻한 미소와 함께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더 타투이스트' 속 사연에 몰입한 이석훈, 모니카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석훈은 타투이스트의 설명을 들으며 깊은 생각에 빠져 있는 모습이고, 모니카 역시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있다.
웨이브는 "'더 타투이스트'는 특별한 사연을 안고 타투숍을 방문한 사람들이 각자가 행하는 타투를 통해, '치유와 위로의 힘'을 얻어가는 모습을 그린다"며 "흉터를 더 이상 상처가 아닌 소중한 기억으로 승화시키려는 사람들의 '타투 도전기'가 감동은 물론, 여전히 대한민국에서 이중적 시선에 시달리고 있는 타투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거리를 던질 것"이라고 밝혔다.
웨이브 오리지널 '더 타투이스트'는 총 4회로, 16일부터 한 주에 2회씩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리아, 100% 당첨 경품 프로모션 ‘슈퍼소니팩’ 운영
- KDB생명, 자동선심사 프로세스로 가입 가능 여부 실시간 안내
- 우승 간절한 토트넘, 리그컵 3라운드 탈락이라니
- 특허권·저작권 보유 경기 고액·상습 체납자 무더기 적발
- '올빼미', 안태진 감독·베테랑 제작진 완성한 장르적 쾌감과 미쟝센
- 검찰, 이화영 '대북송금' 2심도 징역 15년 구형…"후진적 정경유착 범행"
- '친한의 좌장' 조경태,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무감사로 진실규명해야"
- '북한 비핵화' 빠진 한미 SCM 공동성명…군 "목표 견지"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포효한 로버츠 감독 "우승 트로피, 포기 없었던 우리 모두의 것"…MVP 프리먼 [월드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