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이음해시태그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김설현이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음해시태그는 10일 "배우 김설현이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고 밝혔다.
이음해시태그 측은 이어 "김설현은 매력적인 비주얼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무한한 재능을 가진 배우다. 이음해시태그는 김설현이 가진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고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면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김설현에게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김설현이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음해시태그는 10일 “배우 김설현이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고 밝혔다.
이음해시태그 측은 이어 “김설현은 매력적인 비주얼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무한한 재능을 가진 배우다. 이음해시태그는 김설현이 가진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고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면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김설현에게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설현은 AOA로 지난 2012년 데뷔해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출연하며 겸업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살인자의 쇼핑목록’, ‘낮과 밤’, ‘나의 나라’ 등에 출연했다.
김설현은 지니(GENIE)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공개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달러 환율 5.7원 오른 1370.5원 출발
- 티빙 '보물찾기', 12월 2일 공개…상금 5억원 걸린 서바이벌 시작된다
- [D:인디그라운드(123)] 밴드 소울라이츠, 음악으로 그려나갈 그림들
- 신한자산운용 “SOL 미국 S&P500, 개인 순매수 300억 돌파”
- 한샘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갤러리' 리뉴얼 오픈
- "尹대통령 수사 비협조, 탄핵심판 악영향…헌재 '진실성 없다' 판단할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90
- 한 대행, 거부권 기준은 '야당 엄포' 아닌 '헌법대로'
- '대학 선후배' 권성동~이재명, 공개 발언선 은근 신경전…비공개 땐 화기애애
- 시대를 넘는 문학의 힘…활자에 불어 넣은 생명력 [무대 위의 문학①]
- 라미레스 남자배구 대표팀 감독…KB손해보험 겸직 못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