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콘서트 앞둔 크러쉬에게 커스텀 마이크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이 크러쉬(Crush)에게 선물을 해 훈훈함을 안겼다.
크러쉬는 9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오는 12월 10일 시작되는 단독 콘서트 '2022 CRUSH ON YOU TOUR [CRUSH HOUR]' 일정을 공지했다.
크러쉬는 지난 9월 22일 싱글 '러시 아워'(Rush Hour/ feat. j-hope of BTS)를 발매했고 제이홉은 피처링 및 작사가로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이 크러쉬(Crush)에게 선물을 해 훈훈함을 안겼다.
크러쉬는 9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오는 12월 10일 시작되는 단독 콘서트 ‘2022 CRUSH ON YOU TOUR [CRUSH HOUR]’ 일정을 공지했다. 또한 ‘이것은, 이 마이크는 제이홉의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연습실에서 커스텀 마이크를 들고 있는 찍은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크러쉬는 지난 9월 22일 싱글 ‘러시 아워’(Rush Hour/ feat. j-hope of BTS)를 발매했고 제이홉은 피처링 및 작사가로 참여했다.
제이홉과 크러쉬는 이번 협업을 통해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제이홉은 지난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저 협업만이 아닌 서로가 진심이었던 과정들이 제 음악 인생에 있어, 잊지 못할 한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 기회와 뜻깊은 의미를 만들어준 Crush형에게 다시 한번 고마운 마음을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크러쉬 역시 제이홉에게 보낸 손편지에 “짧지 않은 시간 너라는 천사 같은 사람을 알게 되어서 내 인생에 너무나 큰 행운이자 축복이야! 같이 멋진 음악을 탄생시켜주어서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우리의 우정 변치 않고 건강하게 즐겁게 음악하자!”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크러쉬의 콘서트는 12월 10일 광주, 12월 17일 대구, 12월 23, 24, 25일 서울, 12월 30일 부산에서 각각 열린다.
사진 = 제이홉-크러쉬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케빈오, 결혼 후 알린 겹경사..."깜짝 발표"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최진혁, 이국주와 핑크빛♥…"예전부터 지켜봤다" 고백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