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 전수경 "호텔에서 신혼생활…뷔페·룸서비스 다 누려"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수경이 호텔에서 생활한 신혼 시절을 떠올렸다.
그러자 김숙은 전수경이 신혼 생활을 해당 호텔에서 했다고 짚어줬고, 전수경은 "저도 어렸을 때는 여관이나 여인숙에서 이런 데서 자다가 중년 배우 되면서 호텔에서 지내니까 '이런 데서 살아보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전수경이 호텔에서 생활한 신혼 시절을 떠올렸다.
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이종혁과 전수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전수경은 지난 2014년 미국인 남편과 결혼에 골인했다. 남편은 호텔 총지배인이라고. 이에 그는 "지금은 없어졌다. 남산에 있던 큰 호텔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숙은 전수경이 신혼 생활을 해당 호텔에서 했다고 짚어줬고, 전수경은 "저도 어렸을 때는 여관이나 여인숙에서 이런 데서 자다가 중년 배우 되면서 호텔에서 지내니까 '이런 데서 살아보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그런 생각을 갖고 있다가 이 남자를 만났는데 신혼집을 구해야 했다. 외국 사람을 총지배인으로 데려올 때는 호텔에서 살겠냐, 호텔 밖에서 살겠냐 옵션이 있다더라. 호텔에서 살면 식사를 제공해주고 모든 걸 누릴 수 있다. 월급의 일부가 식사비로 지정이 돼 있다. 한 달에 뷔페를 몇십회 쓸 수 있고 룸서비스도 가능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케빈오, 결혼 후 알린 겹경사..."깜짝 발표"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최진혁, 이국주와 핑크빛♥…"예전부터 지켜봤다" 고백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