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측 “‘환승연애3’ 제작 논의 중 확정은 아냐” [공식]
김다은 2022. 11. 9. 15:27
티빙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예능 ‘환승연애’의 시즌3 제작 가능성이 떠올랐다.
티빙 측은 9일 일간스포츠에 “‘환승연애’ 시즌3 제작을 현재 논의 중이다. 확정되는 대로 입장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YTN star는 ‘환승연애3’의 제작이 확정됐다며 내년 하반기 촬영을 예정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지난달 열렬한 시청자의 호응 속에 시즌2를 마무리한 ‘환승연애’는 헤어진 전 연인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새기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집중 조명한다. 지난해 6월부터 10월까지 시즌1이, 지난 7월부터 지난달까지 시즌2가 방송됐다.
특히 ‘환승연애2’는 15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 주간 시청 UV 면에서도 티빙 역대 1위를 달성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에 시즌3 제작 여부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도 뜨거운 상황이다.
이진주 PD는 지난 9월 진행된 화상 인터뷰에서 시즌3 제작 가능성에 대해 “촬영까지 가는 과정이 너무 길고 섭외도 오래 걸려 힘들다”면서 “2년 동안 하다 보니 지친 감도 있다. 리프레시할 타이밍이다. 기회가 되면 시즌3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P급 자격증 논란' 축구계 목소리 직접 들어봤다 [IS포커스]
- [IS 피플] 한뼘 더 성장한, '타격 천재' 이정후
- 45세 김사랑, 미코 출신다운 육감 몸매..수영장에서 이렇게 우아할 일?
- 수영, 파격 화보로 드러낸 강렬 아우라 '소시 멤버들도 감탄'
- 소녀시대 유리, 글래머 몸매 드러낸 '아찔' 화보컷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