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신곡 ‘탭 탭’ 가사 스포일러 상큼발랄
이현아 2022. 11. 9. 14:49
그룹 베리베리가 신곡 ‘탭 탭’(Tap Tap)의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베리베리 소속사 젤리피쉬는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의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를 게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공개된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다양한 폰트들이 컬러풀하게 꾸며진 타이틀곡 ‘탭탭’의 가사를 그려내 통통 튀는 느낌을 느끼게 했다.
특히 ‘센드 잇’, ‘풀어내는’, ‘지금’, ‘탭 탭’, ‘네 맘을’, ‘코드 나우 포 잇’, ‘바로’ 등의 가사 스포일러를 통해 K팝 팬들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당찬 결의까지 엿보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베리베리는 최근 개인 콘셉트 이미지, 단체 콘셉트 이미지 공개를 통해 역대급 비주얼로 상큼 발랄 청춘을 느끼게 하는 밝은 무드를 발산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곡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선사하며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P급 자격증 논란' 축구계 목소리 직접 들어봤다 [IS포커스]
- 정상 문턱서 또 좌절…그러나 이정후는 동료들을 먼저 다독였다
- 한소희, 타투 흔적 싹 지운 매끈한 피부...행사장서 완벽 몸매 자랑
- 45세 김사랑, 미코 출신다운 육감 몸매..수영장에서 이렇게 우아할 일?
- 소녀시대 유리, 글래머 몸매 드러낸 '아찔' 화보컷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