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2022 지니 뮤직 어워드’ 남자 퍼포먼스 상 수상
박로사 2022. 11. 9. 11:39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22 지니뮤직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8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린‘2022 지니뮤직어워드’(GENIE MUSIC AWARDS, GMA)에서 더보이즈가 남자 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
남자 퍼포먼스 상은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인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지니 음원 데이터 및 전문가 점수와 더불어 팬들이 직접 참여한 투표 결과도 적극 반영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한 후 무대에 오른 더보이즈는 “팬분들께서 ‘좋아하길 잘했다’ 하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팬들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이후 공식 SNS를 통해 수상 인증샷을 공개, 더비(공식 팬덤명)를 향한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더보이즈 팬콘 : 더비 로드’(THE BOYS FAN CON : THE B-ROA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P급 자격증 논란' 축구계 목소리 직접 들어봤다 [IS포커스]
- 정상 문턱서 또 좌절…그러나 이정후는 동료들을 먼저 다독였다
- 한소희, 타투 흔적 싹 지운 매끈한 피부...행사장서 완벽 몸매 자랑
- 45세 김사랑, 미코 출신다운 육감 몸매..수영장에서 이렇게 우아할 일?
- 소녀시대 유리, 글래머 몸매 드러낸 '아찔' 화보컷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