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이프,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 CBT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터스'의 CBT 사전 예약은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14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다.
CBT에 응모한 이용자들은 기입한 이메일로 설치 경로를 우선으로 받아 게임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다.
11월 9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Looters'를 검색하면 게임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보유한 안드로이드 기기가 램 4GB 이상, OS 버전 7.0 이상이라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Looters Survivors' Battle'(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 이하 '루터스')의 공식 CBT(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터스'의 CBT 사전 예약은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14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다. CBT에 응모한 이용자들은 기입한 이메일로 설치 경로를 우선으로 받아 게임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는 11월 9일부터 23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에 한해 공개 테스트로도 진행한다. 11월 9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Looters'를 검색하면 게임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보유한 안드로이드 기기가 램 4GB 이상, OS 버전 7.0 이상이라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루터스'는 주인공 베티(Betty)와 동료들이 황폐해진 도심 속 좀비와 적들을 물리치며 전리품을 쟁취하고, 약탈단(Looters)이 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유저는 약탈단이 되어 지역곳곳을 탐색하여 물자를 약탈하고, 확보한 물자로 쉘터를 구축할 수 있다. 쉘터를 업그레이드하고 더 많은 자원과 병력들을 얻어, 최종적으로 끝까지 살아남는 것이 이 게임의 핵심이다.
한편, '루터스'의 BGM은 '오징어게임'의 정재일 작곡가가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정재일 작곡가만의 특색 있고 웅장한 BGM은 '루터스' 공식 유튜브 채널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루터스'만의 특징을 잘 살려서 기존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리뷰] 엠게임의 기대작 '루아', 전략과 퍼즐의 색다른 만남
- '오징어게임' 정재일 작곡가 참여한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 CBT 사전 예약
- 엠게임 하반기 기대작 ‘루아’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시작
- 문명 대항마 ‘아라 히스토리 언톨드’. 장르의 핵심 구조를 바꾸는 도전을 하고 싶었다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겜덕연구소] 섹시하지만 무자비한 그녀! 치명적인 매력의 게임 속 여자 닌자들!
- [롤드컵] LPL 1번 시드 꺾은 T1 “8강 진출 청신호”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한주의게임소식] “아파트를 건 집념이 통했다!” ‘트릭컬’, 매출 TOP 10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