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빈, '뉴 연애플레이리스트' 주연…1300대 1 뚫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빈이 '뉴 연애플레이리스트'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9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김선빈이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의 새 드라마 '뉴(NEW)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뉴연플리')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뉴연플리'는 시즌4까지 나오며 큰 사랑을 받은 '연애플레이리스트'를 리부트한 후속작이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2 단막극의 세 번째 작품 '프리즘'의 방송도 앞두고 있다.'뉴연플리'는 16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선빈이 '뉴 연애플레이리스트'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9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김선빈이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의 새 드라마 '뉴(NEW)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뉴연플리')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뉴연플리'는 시즌4까지 나오며 큰 사랑을 받은 '연애플레이리스트'를 리부트한 후속작이다. '코로나 학번'으로 불리는 대학생들이 서연대학교에서 펼치는 평범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감정과 이야기 등을 다룬다.
메이저나인에 따르면 김선빈은 극 중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 김유진을 연기한다. 공개 오디션에서 1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으로 발탁됐다. 21학번 4인방인 도민주(오유진 분), 박도윤(유정후 분), 문태용(배현준 분) 등과 주변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통해 '코로나 학번'들의 대학생활과 연애를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김선빈은 2020년 방영된 웹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모바일 게임 모델과 다수 광고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2 단막극의 세 번째 작품 '프리즘'의 방송도 앞두고 있다.
'뉴연플리'는 16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 첫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안 미디어
- 데일리안 미디어
- 콘텐츠랩블루-일본 게임사 ‘Drecom’, 공동 웹툰 제작 글로벌 공략 나선다
- [속보] 尹대통령, 11~16일 순방…아세안·G20 정상회의 참석 예정
- 아세아방재, 한국건축산업대전서 ‘승강식피난기’ 신제품 전시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1일 운영위 대통령실 국감…'윤 대통령·명태균' 이어 새로운 녹취 풀릴까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포효한 로버츠 감독 "우승 트로피, 포기 없었던 우리 모두의 것"…MVP 프리먼 [월드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