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21일 첫 방송…김설현·임시완이 전할 '힐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김설현, 임시완이 따뜻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9일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측은 오는 21일로 공개일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메인 포스터 공개했다.
책을 보다가 잠든 여름과 그 옆 미소 짓는 대범의 모습, 함께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21일 지니 TV,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ENA 채널에서는 이날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채널에서는 오후 9시 20분 방송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김설현, 임시완이 따뜻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9일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측은 오는 21일로 공개일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메인 포스터 공개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김설현 분)과 삶이 물음표인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 분)의 쉼표 찾기 프로젝트를 담는 드라마. 복잡한 도시를 떠나 아무것도 하지 않기 위해 찾아간 낯선 곳에서 비로소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포스터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휴식을 취하는 여름과 대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책을 보다가 잠든 여름과 그 옆 미소 짓는 대범의 모습, 함께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21일 지니 TV,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ENA 채널에서는 이날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산 유기농 쌀, 본격적인 미국 수출길 올랐다
- 임영웅부터 뉴진스·르세라핌까지 '2022 마마 어워즈‘ 무대 선다
- 원·달러 환율 8.9원 내린 1376원 출발
- 농협손보 봉사단, 충남 뱅길이 마을 수확철 일손 보태
- [특징주] 이마트·신세계, SSG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에↑
- '친한의 좌장' 조경태,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무감사로 진실규명해야"
- 검찰, 이화영 '대북송금' 2심도 징역 15년 구형…"후진적 정경유착 범행"
- '북한 비핵화' 빠진 한미 SCM 공동성명…군 "목표 견지"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꿈의 50만 관중’ 눈앞에 둔 FC서울, 그리고 린가드의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