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상철, 5년 전 유튜버였나..9기 옥순 지인설까지 '화제'
이지수 2022. 11. 9. 07:38
'나는 솔로' 11기 상철이 5년 전 유튜브 채널에 등장한 모습이 화제다.
연예 커뮤니티 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는 최근 "11기 상철, 유튜브 채널 찾음"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글에서 상철은 한 뷰티 유튜브 채널에 직접 출연해 뛰어난 영어 실력을 과시했다. '위드 카일 대한항공 승무원 임원 면접 질문들 영어로 받아보세요'라는 영상에서 카일은 11기 상철의 영어 이름임을 알 수 있었으며, 그는 친절하게 영어 면접 노하우를 알려줬다.
특이한 것은 해당 영상의 댓글에 10기 돌싱 특집에서 정숙으로 활약했던 곱창집 사장이 댓글을 달아놨다는 것. 곱창가게 사장 정숙은 "00곱창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댓글을 빠르게 달아놔 홍보에 열을 올렸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5년 전 영상인데 지금과 다를 게 없네", "영어 발음 대박이다", "9기 옥순과 지인이라고 하던데 사실일까요?", "인기남 상철님이 영숙과 현숙 사이에서 누구 택할지 궁금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철은 '나는 솔로'에서 33세이며 직업은 메이저리그 스카우터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형돈♥' 한유라, 남편+쌍둥이 딸들과 여행..폭풍성장 놀라워
- 여전했던 '왕조의 피'...12년 만에 이룬 SSG의 '완벽한' 통합 우승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10년 만났는데 아이가 안 생겨..시험관 하려고 혼인신고"
- '기태영♥' 유진, 폭풍성장 딸 로희 근황 공개 "훌쩍 커버린 로희"
- ‘나는 솔로’ 10기 옥순, 성균관대 졸업 루머 일축…“최종학력 고졸”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