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훈장 아버지 김봉곤과 함께 손잡고 지역 명소 찾기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이 아버지와 손잡고 지역 명소 찾기에 나섰다.
김다현은 아버지 김봉곤 훈장과 함께 HCN '김봉곤·김다현의 걸을가요'에 출연, 최근 경북 구미에서 첫 촬영을 마쳤다.
소속사 현컴퍼니 관계자는 "전통 문화를 이어오면서 향토성 짙은 친화적인 모습의 김봉곤 훈장과 평소 방송을 통해 부모님에 대한 예의 범절과 함께 부녀지간의 돈독한 정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이런 가운데 지역 알리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남다른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이 아버지와 손잡고 지역 명소 찾기에 나섰다.
김다현은 아버지 김봉곤 훈장과 함께 HCN ‘김봉곤·김다현의 걸을가요’에 출연, 최근 경북 구미에서 첫 촬영을 마쳤다.
‘김봉곤·김다현의 걸을가요’는 구미를 비롯해 서울 관악구와 서초구, 부산, 청주 등 HCN 5개 권역의 명소와 맛을 소개하는 5부작 프로그램이다. 이 방송은 12월부터 HCN 지역채널에서 단독 방영될 예정이다.
첫 촬영을 마친 김봉곤·김다현 부녀는 “정말 열심히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고요. 저희들도 혼신을 다해서 시청자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어요”라며 “여러분 많은 사랑과 시청 부탁드려요. 하트뿅, 하트뿅, 뿅뿅뿅!”이라며 방송 홍보와 활동곡 ‘하트뿅’에 대한 깨알 홍보를 함께 했다.
소속사 현컴퍼니 관계자는 “전통 문화를 이어오면서 향토성 짙은 친화적인 모습의 김봉곤 훈장과 평소 방송을 통해 부모님에 대한 예의 범절과 함께 부녀지간의 돈독한 정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이런 가운데 지역 알리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남다른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김봉곤 훈장은 오래 전부터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적 관심을 모은 인물. 그리고 딸 김다현은 유아기부터 국악을 배운 후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 ‘국악 트롯 요정’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해 가족들의 화기애애한 모습과 좌충우돌 에피소드로 잔잔한 감동과 웃음을 전하며 호응을 이끌었다.
김다현은 지역 축제 무대에 이어 바쁜 연말 활동으로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해 내고 있으며, 현재 MBN ‘우리들의 쇼10’에 고정 출연 중이다.
사진 = 현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김옥빈 "오늘 결혼식"…배우 동생 채서진과 '우월 자매' 인증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