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9일 日 첫 번째 EP ‘DREAM’ 발매…어떤 성적 낼까 ‘기대’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1. 9. 07: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일본에서 어떤 성적을 받아들까.
소속사는 "세븐틴이 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본 첫 번째 EP 'DREAM'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DREAM'은 세븐틴의 역사적인 돔 투어의 순간을 장식하기에 어울리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일본에서 어떤 성적을 받아들까.
소속사는 “세븐틴이 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본 첫 번째 EP ‘DREAM’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DREAM’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DREAM’과 함께 미니 9집 ‘Attacca’ 타이틀곡 ‘Rock with you’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 수록곡 ‘겨우(All My Love)’의 일본어 번안곡, 홀리데이 버전으로 재탄생한 정규 4집 ‘Face the Sun’ 수록곡 ‘Darl+ing’ 등 총 4곡이 담겼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DREAM’은 세븐틴의 역사적인 돔 투어의 순간을 장식하기에 어울리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이번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 - JAPAN’이 세븐틴의 데뷔 후 첫 돔 투어인 만큼 팬들에게도 더욱 뜻깊다.
세븐틴은 앞서 지난 7일 방송된 일본 TBS 음악방송 프로그램 ‘CDTV LIVE! LIVE!’(CDTV 라이브! 라이브!) 생방송에 출연해 ‘DREAM’ 무대를 펼쳤다. 13명이 따로 또 같이 펼치는 황홀한 퍼포먼스와 달콤한 보이스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소속사는 “세븐틴이 ‘오리콘 상반기 랭킹 2022’에서 정규 4집 ‘Face the Sun’으로 앨범 랭킹과 합산 앨범 랭킹에서 나란히 2위에 올라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바 있어 신보 ‘DREAM’으로 써 내려갈 기록에 귀추가 주목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9~20일 오사카 교세라 돔을 시작으로 26~27일 도쿄 돔, 12월 3~4일 반테린 돔 나고야에서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 - JAPAN’을 펼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