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선발' 나폴리, 선발 명단 발표...리그 10연승 도전 [나폴리-엠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C 나폴리가 김민재를 앞세워 리그 10연승에 도전한다.
나폴리는 9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열리는 엠폴리 FC와의 2022/23시즌 세리에 A 14라운드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현재 리그 2위이자 지난 시즌 챔피언 AC 밀란을 승점 6점 차로 따돌리고 있는 나폴리가 엠폴리 전에서 리그 10연승을 달성하면서 밀란의 추격을 허용하지 않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권동환 기자) SSC 나폴리가 김민재를 앞세워 리그 10연승에 도전한다.
나폴리는 9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열리는 엠폴리 FC와의 2022/23시즌 세리에 A 14라운드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나폴리는 승점 35점(11승 2무)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고, 엠폴리는 승점 14점(3승 5무 5패)로 리그 14위에 머물고 있다.
홈팀 나폴리는 4-3-3을 꺼내들었다. 알렉스 메렛이 골문을 지키고, 디 로렌초, 김민재, 레오 외스티고르, 마리오 후이가 수비라인을 형성했다. 중원에 잠보 앙귀사, 스타니슬라브 로보트카, 탕귀 은돔벨레가 배치됐고, 최전방 3톱 자리에는 마테오 폴리타노, 빅터 오시멘, 자코모 라스파도리가 출격한다.
나폴리 에이스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는 지난 4일 등 부상을 입으면서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고, 지난달 10일 사타구니 부상을 입은 김민재 파트너 아미르 라흐마니는 여전히 부상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나폴리는 이번 시즌 리그에서 무패 행진을 달리면서 세리에 A 정상에 올라와 있다. 현재 리그 2위이자 지난 시즌 챔피언 AC 밀란을 승점 6점 차로 따돌리고 있는 나폴리가 엠폴리 전에서 리그 10연승을 달성하면서 밀란의 추격을 허용하지 않을지 주목된다.
사진=나폴리 SNS
권동환 기자 kkddhh9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블랙핑크 로제, 가슴 겨우 가렸네…반전 글래머 자태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김옥빈 "오늘 결혼식"…배우 동생 채서진과 '우월 자매' 인증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