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김종국에 당당히 뽀뽀 "사랑해"…유재석도 놀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지효가 김종국과 러브라인을 인정하자 유재석이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유재석은 "지효는 종국이이 안 좋아하지?"라고 송지효를 공격했다.
'아닌데 아닌데'를 외친 송지효는 "나 종국이 진짜 진짜 사랑하는데"라며 김종국의 머리에 뽀뽀를 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 송지효의 러브라인을 꾸준히 주장하던 유재석은 기뻐 웃으며 세트장을 돌아다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송지효가 김종국과 러브라인을 인정하자 유재석이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6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방탄소년단(BTS) 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제작진은 '아닌데 아닌데 불타오르는데' 게임을 준비했다. '아닌데 아닌데 불타오르는데'는 상대팀 한 명을 지목해서 해당 멤버가 인정하기 어려운 말로 공격, 공격받은 멤버는 '아닌데 아닌데'라고 외치며 아닌 이유를 말과 행동으로 보여주며 수비하는 게임이다.
유재석은 "지효는 종국이이 안 좋아하지?"라고 송지효를 공격했다. '아닌데 아닌데'를 외친 송지효는 "나 종국이 진짜 진짜 사랑하는데"라며 김종국의 머리에 뽀뽀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전소민은 "이거 찐이다. 진짜 사랑이다"라고 놀랐다. 김종국, 송지효의 러브라인을 꾸준히 주장하던 유재석은 기뻐 웃으며 세트장을 돌아다녔다.
사진=SBS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티아라 소연, '♥조유민'과 동거 중 전한 소식…축하 쇄도
- '장윤정♥' 도경완, 15kg 빼고 잘생겨지더니…"외박 그만해" 발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