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원 품고 싶은 계절, 붕어빵 디저트 맛집 BEST3

2022. 11. 8. 18: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붕어빵, 어디까지 알고 있니?
「 붕메리카노 」
커피&도넛, 커피&케이크의 시대는 갔다! 이제 커피와 붕어빵이 대세 조합이다. 이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붕메리카노는 이름 그대로 붕어빵과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붕어빵을 전문으로 하는 이곳에선 팥, 슈크림, 흑임자, 고구마, 피자 총 5가지 종류의 붕어빵을 판매한다. 추천 메뉴로는 팥 맛이 진하게 느껴지면서도 크게 달지 않은 오리지널 팥 붕어빵과 흑임자 붕어빵이다.
「 카페 솜붕아(본점) 」
종로3가역 1번 출구와 2번 출구 사이에 위치한 테이크아웃 전문점 카페 솜붕아. 미니 붕어빵을 특징으로 하는 이곳은 주문 즉시 붕어빵을 눈앞에서 구워준다. 맛은 팥, 고구마, 슈크림, 매운맛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붕어빵 위에 진짜 벌집을 올려 달달하게도 즐길 수 있다는 게 이색 포인트이다. 뿐만 아니라 음료 위에 붕어빵 하나를 올려주는 라떼도 인기 메뉴이다.
「 고팥슈 」
남양주에 위치한 고팟슈는 미니 붕어빵, 크루아상 붕어빵이 시그니처 메뉴인 디저트 맛집이다. 최근에는 ‘씨앗 붕어 모찌’라는 이색 메뉴를 출시, 더욱 사랑받고 있는 이곳은 붕어빵 뿐만 아니라 빙수 맛집으로 소문났는데 카카오 초코빙수, 녹차 빙수 등이 특히 인기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